콘텐츠 바로가기

HMM

인간지표

제가 지표가 될지는 몰랐네요.


HMM을 산 이유는 해상 운송 독점 기업, 정부가 키우는 기업, 앞으로 5년 이상 세계 경제 상승, 금리 상승 등등 앞으로 5년 이상 대장주로 갈 것으로 보고 관심 갖고 보다가 오월 달에 SKIET 청약 후 몇 주 받고 희희낙락하다가  조금 인내해야 하는데 주가가 계속 올라가니 고점에 사고  존버 신세가 되었네요 ㅠㅠ


하여튼 단기간에 많이 상승했으니 하락도 40% 이상 되는 것 같고 조금 더 떨어지면 50%가 됩니다. 저는 유가와 금리만 보고 있습니다. 유가와 금리가 계속 올라간다는 것은 경기가 좋다는 것이겠죠. 뉴스에서 뭐라고 하든.


그리고 미국 연준은 고물가가 진행되는데도 금리를 안 올리는 이유는 이전에 여러 번 금리를 올렸더니 경기가 바로 하락하는 것을 보고 고용지표로 넣고 완전고용(실업률 4% : 이번에 4.8% 나오니 금리를 조망간 올린다는 말을 하죠)을 추가하여 거품을 더 만들어서 경기 성장을 더 오래 이끌려고 하는 것인데 이것이 성공하면 장기 성장이 가능하다고 보고 HMM에도 장기적으로 좋다고 봅니다.


HMM 이년 이상보고 들어와서 저는 매일 종가만 보고 있고 이 종목은 선수들이 아니면 단타나 빚투할 종목이 아니고 공매도 세력이 붙은 것을 보니 더 어려운 종목이 되었습니다.


공매도 세력 붙은 것을 보면 해운기업의 단합, 중국 리스크, 그린플레이션,등인가 하는데 결국 실적이 계속 좋아지면 떠날 것이고 떠날 때 주가는 더 상승하리라 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07: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