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성중공업

우주선 3

최근 기사를 보고 23년전 처음 우주선 제작에 대한 종합계획을 수립할때 보았던 서류가 생각나 한줄씁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와의 협업에 대한 기사인데 ,  앞으로도 2030년 까지  지속적으로 미국의 유명 기업들이 협업을 하자고 할것입니다. 예를들면 Space  X와 NASA와 같은 기업들이 그 대상입니다. 기존에 없었던 우주선을 만드는  것이고 기본적으로 미국은 안만들고 우리만 만드는 것이라 한국 과 미국 일루미니티가 준비한 계획이 있습니다. 제가 염려하는건  기술정보 교류를 할때 우리가 지켜야 할 정보 보안은 확실히 지켜야 한다는 겁니다. 원자력엔진 선박 100척을 만들고 우주선 제작에 돌입하려면 준비할게 많을텐데 기존에 하던것을 충실히 하다보면 KAI 와 소형 우주선을 만들면서 쌓은 노하우를 대형우주선을 만드는데 적용시키면 됩니다. 나는 영문과 출신이라 기술적인 내용은 모릅니다. 하지만 한미 전문가들이 짜놓은 계획이 있으니 그대로만 해도 어느정도 가시화가 될겁니다.

종전선언은 누구나 코앞에 닥친것을 아실테고 지금 상황이 아주 않좋다 느낄때가 통일발표 시점일수 있습니다. 주말 잘들보내세요.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0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