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D한국조선해양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리는 방법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리는 방법
.
환율은 어느 경우에 오르고,어느 때에는 내리는가?
장기적으로 한국의 환율은 어디까지 오르고 내릴까를 안다면
내 재산가격의 미래를 전부 다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즉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려갈 수 있다.
.
환율이 내리면 내 아파트는 폭등한다
내 주식도 폭등한다
석유, 금도 폭등한다.
환율이 오르면 전부 폭락한다.
그 이유와 꼭대기를 명쾌하게 FRED(미연방은행)의 40-50년간의 자료들을 통해 증명.설명하기 때문에 내 미래 재산가격들의 ㅇㅖ측이 가능하다.
.
투자자들은 하루하루의 환율은 외환딜러들에게 맡기고 ,장기간의 환율은 긴 안목으로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
여기에 투자포인트가 있는 것이다.
.
즉,내 재산이 10분지 1이 되느냐?
혹은 10배가 되느냐?
는 바로 환율예측에서 출발한다....
.
즉,한 마디로 (일본인의 눈물:달러투자로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리는 방법) 책을 보면 2~ 3 년후의 내 아파트와 주식가격이 미리 볼 수 있다. 그 이유는 한마디로 환율의 예측하는 기법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
또 한 가지 환율관련 팁하나.
고환율 정책과 저환율 정책은 환율의 수혜자를 강제로 나눈다는 사실이다.
숏 디플레가 진행되거나 환율이 내리면, 수출 대기업들이 엄청나게 불리해진다.
즉,저환율 정책을 쓰면 원재료.수입물가 등등이 싸지므로 중소기업과 서민들의 생활은 더 윤택해진다.
.
환율이 100원 내리면 약 67원의 이익이 중소기업과 개인에게로 0짜로 귀속되고,
반대의 경우에는 100원당 67원이 대기업으로 무상 이전되는 것으로 연구된 바 있다.
이 것은 바로 조세와 같다. 환율조세라고 할 수 있다.
 .
흔히들 국민들은 고환율 정책이 흔히들 더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
수출이 더 잘되니까 국민 경제에 더 좋지 않겠느냐는 단순한 생각이다.
국가가 경제 발전 초기 단계나 경제가 어려울 때는 고환율 정책이 제법 타당하지만,
경제 성장의 혜택을 골고루 나눠야 할 때는 틀린 말이다.
.
환율인상이 100원 된다면 67%의 환율차익이 대기업 갯주머니로 들어간다고 위에서 말한 것처럼.대기업은 환율차액만으로도 소속원들 월급과 넉넉한 보너스를 주고도 돈이 남는다. 꾸준한 고환율정책은 대기업에게는 미치도록 좋은 나날이 되는 것이다.
수출 대기업은 수출하고 달러로 돈을 받지만.국내 중소 부품기업은 납품당시 확정된 원화 가격으로 대기업에게서 수출대금을 6개월 내지 1년 후에 받으니 그렇다.
.
이 기간에 계속해서 환율은 오르기만하니 그 환차익은 고스란히 대기업 주머니로 들어가는 것이다. 반면에 중소기업이 수입해야 할 원재료 가격은 꾸준히 오른다. .대기업은 꾸준히 살찌고 납품 중소기업과 개인은 점점 가난해진다.
.
장기환율을 제대로 예측하지 못하면
1)바로 역주행투자를 하게된다.
대표적인 역주행투자는 비로 한국의 imf 당시 일본의 와타나베부인 등이 해외에 투자한 사례이다.
일본이 지금 해외 투자한 돈은 무려 3조 5000억 달러다.
이 돈은 날 때 환율과 지금의 환율차이로 몇 십년 째 일본국내로 귀국도 못하고 국제금융시장을 유령처럼 떠도는 유령달러(ghost dollar)가 되었다.
지금 해외로 나가는 한국인의 자금도 마찬가지가 된다.
.
2)해외투자는 결국 폭싹 망한다.
투자자산이 올라도 귀국시에는 환율하락으로 결국은 손해이기 때문이다.결국 역주행 투자나 마찬가지가 된다.
.
3)따라서 해외투자에도 성공의 조건이 있다.
해외투자한 주식이나 부동산은 최소한 매입가격 이상을 항상 유지하여야 한다.
국내 환율이 장기적으로 오름세일 때 해외로 나가야 한다.
.
환율 오름세와 폭 주가 오름세와 폭..이 2가지를 맞추지 못한다면 해외투자에 나서지 말라.
해외투자를 권하는 금융회사의 권유에 속지마라.
헛 꿈을 꾸지 마라.
오히려 앞으로는 국내에 큰 기회 big business chance 가 있다.
그 이유들을 기술했다.
.
일본의 국내 달러 가격은 약 50년간 360-->78엔까지 폭락했었다.(원화는 1200->얼마까지일까?)
한마디로 엔화는 50년간 461.5% 폭등했고... 그 결과,
일본의 주식과 부동산은 1990년 이후에만 평균적으로 80% 이상 폭락했어야만 했다. 왜?
이를 명쾌하게 설명한다. 그래서 이를 알면 2~3 년 후의 내 아파트 내주식 가격이 미리 보이는 것이다.
.
엔/달러가격(환율)이 일본 대기업을 피폐시켰고,
세계 제일의 전자기업인 Sony는 부도위기까지.도요타는 1년 수출액의 외화환산손실이 무려 13조로 휘청거렸다. 원고현상은 결국 일본의 중견기업이 세계의 히든 챔피언으로 무수히 생겨난 결과를 가져왔다.
이처럼 환율은 수혜자와 비수혜자를 극명하게 강제로 나누는 것이다.
여기에 우리 개인투자자들의 향후 투자지침이 있다.
.
시중에는 국가간 미/중간.중/일간 환율전쟁을 다룬 책이나 해외 배당주 투자를 다룬 책들이 꽤 있지만 , 이들은 환율의 변동이나 해외주식의 상승만을 얘기한다. 해외투자한 주식이 아무리 올라도 ,환율의 변동에 따른 내 재산가격의 변화를 예측하는 것이 한 단계 더 나아간 분석과 예측임은 말할 것도 없다.즉 일반 책들보다 한 단계 더 진전된 네용의 글들임을 눈치채야 한다.
.
국내의 어떤 재테크 책도 어떤 경제연구소도 (일본인의 눈물:原題.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재산 4배 불리는 기법)책 처럼 환율때문에 급변동할 내 재산의 미래를 짚어 준 곳은 없다.
이 책 한 권이면 향후 한국의 환율과 내 자산가격의 변동.심지어 20년 후의 한국의 재산가격을 미리 볼 수 있다.
.
2020 혹은 2021년에는 환율에 큰 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측하며 그 이유도 증거도 정리해 두었다...
환율이 내렸다가==> 급등하고==>다시 급락과정을 거치고==>초장기 하락과정을 거치게될 것이다.
이 급등과 급락의 과정을 미리 알고 노루목에서 기다리는 기법과 숏 디플레 대처 내용들이 ((일본인의 눈물))한 권에 모두 미리 기록되어 있다. 저자도 비관론자는 아니지만 한국호의 앞길은 참담하다고 느끼고 있다.
.
(일본인의 눈물:원제.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단기간에 재산을 4배 불리는 기법) 책을 보면
위기가 시작되는 순간 재산을 4배로 불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옴을 알 수 있다.
위기를 판단하는 요령, 과 위기시 투자요령.
위기에서 벗어났음을 재빨리 알아채고 투자하는 요령 등.
.
예전에는 대세 하락기가 되면 부동산투자자나 주식투자자나 금,원유투자가에게 즉 누구에게나 위험했다..
보유 주식과 보유 부동산은 폭락에 폭락을 거듭했지만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다.
대처할 방법을 아무도 몰랐었다.
방법은 오로지 현금화 밖에 없었다.

그러나 환율차이를 공격하는 이 기법(다이아몬드형 달러투자법)으로 이제는

대세하락장에서도 벌고,대세상승장에서는 물론 먹는다.
.
이젠 아니다.
금융위기를 역이용하는 방법,대세하락을 이용해 4배 이상으로 재산을 불려가는 방법,
IMF가 또 온다면 대박치는 초보적 이론과 방법도... 일본,한국,영국을 케이스로 하여 처음으로 총정리했다.
.
환율은 기조변환일 변동법으로 90% 이상을 맞출 수 있다
단기환율 즉 초치기 예측은 외환딜러들에게 맡기고 투자자는 중장기 환율을 기조전환일 변동법을 활용해서 예측하고 투자하면 완전 대박찬스가 오는 것이다.
.
이제 곧 한국내에서의 달러가 괴물로 변한다,
그 순간 4배짜리 대박기회가 찾아온다
원고는 언제까지 이고 원저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나타날까?
.
이것을 알면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릴수 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8 1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