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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부품

이제부터는 수소정책주다!

4월 총선 결과가 어떤식으로 나오든 올해는 패권을 향한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지는 정치빅뱅의 원년이다.


그동안 인맥주들이 크고 작은 자웅을 겨뤄왔으나 이럴때일수록 두더지게임 양상으로 흘러가는 인맥주보다 한번가면 크게가는 정책테마에 관심을 기울어야 한다.


과거 저출산정책테마의 사례를 통해 알수 있듯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당선가능성 1위후보의 언행이고 그 다음이 시대성이다.


이 두가지 요소만 빵빵하면 공감대로 일정까지 우상향으로 길고 크게 움직이는것이 정책테마만의 장점이다.


이낙연 후보의 수소차 수소경제 정책을 요주의해야한다.


첫째

이미 절세급들은 차트를 그리면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둘째

빼어난 시대성과 절박성이 있다.


대충아다시피 이낙연후보는 총리로 재직시 수소경제로드맵 을 완성한 분이고 이번에 통과된 수소경제법을 국회에 상정 시킨 거의 장본인이다.


회자되는데로 미스타 수소대통령 후보다.


이낙연후보가 수소차와 수소경제에 올인해 온 이유는 그만큼 절박한 산업이기때문이다.


전기차로 가봐야 자원부국에 끌려다닐수밖에 없다.


미국과 중국이 전기차를 앞세우고

독일과 일본이 수소차에 올인하는 이유를 알아야한다.


4차산업혁명 이후의 시대에서는 자원빈국이라는 사슬을 끊고 자원종주국으로 도약하려는 국가전략인것이다.


수소경제가 바로 답이다.


역대 여느후보보다 정책행보가 구체적이다.

(네이버에 관련기사만 수두룩 지면상 한가지만)


이 총리는 “그동안 광화문에 경유버스가 놓여 있어 미세 먼지를 배출하는 일이 오랫동안 계속되어왔다”며 “오늘 부로 수소버스가 배치됨으로써 유해가스, 미세먼지를 배출 하지 않은 것을 뛰어 넘어 바깥에 있는 미세먼지를 흡수해 서 맑은 공기를 배출하는 공기정화효과까지 같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 “가장 많은 국민들께서 이용하시는 광장에 수소버스가 놓임으로써 수소차시대를 앞당기고, 수소경제를 본격화하 는 시기도 앞당기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정책과 기업의 수혜라는 연관성이 압권이다.


친환경차 산업의 성패 여부는 전적으로 정부의 정책의지 에 달려있다고 해도 된다.


다섯

국가의 운명과 기업의 존패가 걸려있다.


박근혜 최순실 라인의 친환경차 홀대책을 거울삼아보자 관련기업들이 어떤운명을 맞았는지를... 어떤 유형의 대통령이 나오느냐에 따라서 국가와 기업의 운명이 결정된다.


여섯

초대형 정책주가 나올수있는 배경은 역대급이다.


일곱

종목이 빼어나다.


주식은 윈윈할수 있는 게임이다. 중요한것은 어느위치에서 어떤싯점에서 소개하느냐 일것이다.


어떤기준으로 본들 지금은 시작단계다.


수소차의 심장이라는 연료전지 연료전지내에서 생산되는 전기의 양과 순도를 결정짓는 탄화수소계 분리막 세계최초 원천기술 보유사


이제 갓 1900원짜리 기업이 보유한 위 기술은

전체 연료전지가격의 40%에 해당하는 고부가 핵심기술이라

한다.


놀랍지않는가!


코오롱머티리얼을 자신있게 소개한다.


정책테마를 이끄는 가장 중요한 힘의 근원은 공감대이다.


대중들의 열화같은 공감대앞에서는 세력들도 춤을 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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