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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소노시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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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질가치투자 조회86
2의 영원무역:개성공단 관련주에 계열사 용산사옥입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로 올해하반기부터 실적폭발해요:5연속상한가 및 향후 45만8천원가요..역사상고점 1994년의 26만8천원을 2021년에 돌파해요

ls네트웍스는 제2의 영원무역이다 영원무역은 액면가 500원으로 39300원하니 액면가5천원환산시 39만3천원이다.ls네트웍스가 액면가5천원으로 45만8천원간다고 절대 비싼 것이 아니다.역사상고점 1994년의 26만8천원을 2021년에 돌파해요
개성공단 관련주에 계열사 용산사옥입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로 올해하반기부터 실적폭발해요:5연속상한가 및 향후 75천원가요:내년초까지 pbr1배인 29천원은 갑니다.다음주 5연속상한가행진해요:개성공단 관련주로 올해하반기부터 실적폭발함 "ls그룹 관계자는 “중단됐던 경협이 풀리면 과거 개성공단에서 운동화(LS네트웍스)를 만드는 데서 더 나아가 사업을 키울 호기가 될 것”이라며..."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계열사의 용산사옥입주로 매년600억원 임대료수입,사료첨가체 사업진출로 새로운 성장사업확보
*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5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6천원,bps8천300원
2018년(E)매출액5,281억원,영업이익155억원, 순이익350억원;목표주가:15천원,bps9천500원:계열사의 입주로 임대료200%인상 매년600억원의 안정적인 수익확보,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
2019년(E)매출액1조3,228억원,영업이익830억원, 순이익980억원;목표주가:3만5천원,bps2만9천원:사료첨가제 실적
(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최근 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
2020년(E)매출액2조2,388억원,영업이익2,585억원,순이익2,575억원;목표주가:7만5천원,bps5만7천원: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로 순이익,사료첨가제사업,자전거사업 등에서 순이익이 폭발적으로 나온다
2021년(E)매출액4조8,588억원,영업이익8,856억원,순이익8,668억원;목표주가:45만8천원,bps8만8천원:사료첨가제사업이 바이오산업으로 도약하여 실적이 본격적으로 나옴

조회 8122 공감7566 비공감0 투자의견5 강력매수신고
구자열 회장 “LS 용산 시대" 재도약 선언:5연속상한가 및 9천원직행하고 내후년7만5천원가요:유통주식수가 발행주식의 8%내외(대주주가 85%지분보유,연기금 보험 투신 외인이 7%보유),개인들은 13천원대가 본전이니 거래터지면 연속상한가간다.
축"시간외327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다음주 5연속점상한가 확실하다
누가 저평가인가? 비교해보자
1)ls네트웍스 주당순자산(bps)2만9천원대 주가3040원,pbr0.11배,반기이익135억원
:최근 용산부동산가격 폭등으로 ls네트웍스가 보유한 용산사옥(1만평)가치 폭등:공시지가로 2800억원이나 현시가는 8천억원이상 상회,김해 등 토지가격상승 등 자산재평가시 1조원이상의 재평가이익나온다.
2)한솔홀딩스 주당순자산 (bps) 1만원대,주가 5060원 ,pbr0.56배.반기영업이익80억원
3)대성산업 주당순자산 (bps) 9천700원대,주가 4505원 ,pbr0.5배.반기영업적자85억원
종가보니 기관 외인매수 개인들만 매도>개인들이여 바닥에 왜 파는가? 안타까워.이제 구조조정되어 폭발상승하는데 ...주주여 ls그룹의 ls네트웍스 인수가격인 25천원까지 홀딩하세요.축하드립니다 이제 기다리면 됩니다.즐거운 추석되세요
오늘 호재가 주가에 반영안됨 추석후 5연속점상한가.오늘 저녁 혹은 내일 아침에 기사로 나올것임..오늘 시간외로 10%상승한 3345원까지 매수해두세요.추석이후 27일에 3935원에 시작하니 점상한가입니다 그리고 5연속상한가 등으로 9천원대 직행해요.

*구자열 회장 “LS 용산 시대" 재도약 선언:상한가 및 9천원직행하고 7만5천원대 가요
LS그룹이 다음 달 ‘용산 시대’를 연다. 그룹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3개사와 그 외 계열사 사옥이 다음달 LS용산타워로 집결한다. 2003년 LG그룹에서 계열 분리한 지 15년 만에 그룹 핵심 계열사가 한자리에 모이게 됐다. 구자열 LS그룹 회장은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계열사를 한데 모으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고 회사 이전을 결정했다. 구자열 회장은 이번 용산 시대 개막을 통해 제 2도약에 나선다는 각오다.
21일 재계에 따르면 LS전선, LS산전 등 그룹 주력 계열사의 지주사인 (주)LS와 에너지사업부문 지주사 격인 E1, LS니꼬동제련 서울사무소와 LS메탈 본사가 다음 달 서울 한강로 LS용산타워로 이주한다. 그동안 LS그룹의 거점은 2008년 완공한 경기 안양 사옥(LS전선·LS산전·LS엠트론)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주)LS·E1·LS니꼬동제련), 트레이트타워(LS메탈), LS용산타워(LS네트웍스) 등으로 흩어져 있었다. 안양 사옥의 지리적 특성상 모든 계열사를 한곳에 집결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주가 완료되면 그룹 거점이 제조(안양 사옥), 지주(용산 사옥)로 단순해진다.
LS용산타워는 LS네트웍스가 소유한 지하 4층, 지상 28층 규모 건물로 1984년 국제그룹 사옥으로 지어졌다. LS그룹이 2006년 국제상사를 인수하면서 용산타워도 함께 인수해 LS 소유로 넘어왔다. 용산타워에는 국제상사가 전신인 LS네트웍스만 입주해 있었다. 건물 상당 부분을 쓰던 삼일회계법인이 인근 신축된 아모레퍼시픽 건물로 옮겨 공실이 생기면서 LS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용산으로 모이게 됐다.
구자열 회장도 본사 이전이 완료되는 대로 용산으로 출퇴근할 예정이다. LS그룹 관계사들은 이번 이전을 계기로 ‘스마트 오피스’ 구축도 계획하고 있다. 안양에 있는 제조부문 직원들도 스마트오피스 방식으로 용산 사옥을 이용할 수 있어, 직원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LS그룹은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제2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주력 제조 계열사인 LS전선은 올 6월 인도와 4000만 달러 규모의 초고압 케이블 시스템 사업 계약을 맺었고 같은 달 인도네시아 아르타그라하그룹(AG그룹)과 함께 총 4000만 달러를 투자해 합작 생산시설을 만들기로 했다. 이달 초엔 국내 최초로 말레이시아 전력청과 해저 케이블 수출 계약을 맺었다. LS산전은 유럽, 북미에서 차세대 전력망 마이크로그리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자열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기에는 전략 수립 비중보다는 운영의 민첩성과 서비스 차별화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LS도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서비스를 접목해 운영단계에서 IT와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가장 효율성과 만족도가 높은 운영방식을 찾아내야 한다”고 밝혔다.

*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5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6천원,bps8천300원
2018년(E)매출액5,281억원,영업이익155억원, 순이익350억원;목표주가:15천원,bps9천500원:계열사의 입주로 임대료200%인상 매년600억원의 안정적인 수익확보,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
2019년(E)매출액1조3,228억원,영업이익830억원, 순이익980억원;목표주가:3만5천원,bps2만9천원:사료첨가제 실적
(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최근 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
2020년(E)매출액2조2,388억원,영업이익2,585억원,순이익2,575억원;목표주가:7만5천원,bps5만7천원: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로 순이익,사료첨가제사업,자전거사업 등에서 순이익이 폭발적으로 나온다
2021년(E)매출액4조8,588억원,영업이익8,856억원,순이익8,668억원;목표주가:45만8천원,bps8만8천원:사료첨가제사업이 바이오산업으로 도약하여 실적이 본격적으로 나옴

*전 세계의 사료첨가제 시장 규모는 2016∼2021년 연평균 4.3%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1년에는 20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LS네트웍스는 옥수수 가공 사료 첨가제 생산 프로젝트에 뛰어들었다. LS네트웍스는 아르니카라는 파트너사와 30만t 규모의 사료 첨가제 생산 공장을 설립하려고 인허가 절차를 밟고 있다. 첨가제를 러시아 중국 한국에 공급할 예정이며 이경우 매년 3천억원의 매출 및 영업이익 300억원이상 나올 전망이다.내년엔 10배 늘어난 300만t 규모로 확장하여 매출3조원 영업이익 1천억원대이상 나올 전망으로 세계1위의 첨가제 회사로 발돋음 할 예정이다. 사료첨가제는 향후 바이오산업으로 육성하여 사료첨가제에서 나오는 각종 특허를 인간에게 적용하는 사업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KOTRA, 블라디보스토크서 '극동러 프로젝트 파트너십' 개최
LH·CJ대한통운·오양씨푸드 등 韓·러 기업인 150여명 참석 성장 잠재력 높은 극동러시아 진출 사례·투자 환경 공유
러시아, 파격 감세·투자 우대 당근책…사전조사 필수 등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국내 기업들이 러시아 연해주로 달려가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차로 1시간 떨어진 곳에 산업단지 조성을 추진 중이고, KCC는 연산 80만t 규모의 유리 공장을 짓기 위해 부지를 물색하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옥수수 가공 사료 첨가제 생산 프로젝트에 뛰어들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극동 러시아 개발을 지시한 공개 선언 5년 차를 맞은 연해주 일대는 전에 없던 활기가 돌고 있다. 풍부한 지하자원과 인구로 성장 잠재력이 큰 극동 러시아는 문재인 정부가 강력하게 추진 중인 신(新)북방 정책의 주요 관문으로 꼽힌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선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레노마스윔 △미즈노 등 스포츠 전문 브랜드들이 추가로 입점했다. LSN몰은 프로스펙스와 몽벨 등 자사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타사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 3월 1차 개편에선 라푸마, 휠라스포츠, 헤지스골프, 팀버랜드 등이 입점한 바 있다. LSN몰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등산·골프·캠핑 등 아웃도어 영역은 물론 스포츠 경기화 및 구기용품 등으로 확장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탈바꿈했다. LSN몰 관계자는 “이번 확대 개편을 통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며 “개편과 함께 마련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사이클 및 경륜, 베드민터 국가대표들은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를 입고 출천함 특히 사이클에 나아름선수는 4관왕에 오르는 등 사이클 및 경륜에서 금메달 15개를 따는 저력을 발휘했다

*프로스펙스, '바르게 걷기' 캠페인…러닝 크루 10팀 모집
개인 활동량과 운동 특성 분석…스마트 워킹은 이달 중순에 모집
프로스펙스, '바르게 걷기' 캠페인…러닝 크루 10팀 모집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LS네트웍스 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바른 걷기를 돕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러너들을 대상으로 하는 ‘러닝 메이트’와 워킹족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워킹’ 두 가지로 진행되며 현재 러닝 메이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프로스펙스가 체험형 캠페인으로 기획한 러닝 메이트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 슈즈를 활용해 전문 러너들의 운동습관을 체크하고 러닝 동호회 활성화를 지원한다.
선발된 러닝 크루는 오는 10월21일까지 약 한 달간 스마트 러닝 활동을 하게 된다. 러닝 운동시 스마트폰 앱과 연동된 스마트 슈즈를 착용해 개인의 활동량과 운동특성을 분석하고 개인의 목표 달성치와 현재 능력 차이를 평가받을 수 있다.
러닝 메이트는 20~30대로 구성된 5인 이상의 러닝 크루를 대상으로 총 10개 팀을 모집하며, 오는 5일까지 엘에스엔몰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오는 7일 프로스펙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엘에스엔몰 등에서 발표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스마트러닝화 및 티셔츠가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워킹 운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보행습관 제고를 위한 ‘스마트 워킹 캠페인’은 내달 진행된다. 스마트 슈즈 ‘링크 워킹’과 스마트폰 앱 연동으로 분석된 워킹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스펙스의 워킹 코치가 걸음 교정을 위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우수참가자들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주어진다. 50명을 선발하는 스마트 워킹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10일간 엘에스엔몰에서 접수 신청을 받는다.

*반도체 기업이 왜 깔창 사업에 눈독들일까
성장성 높은 헬스케어 주요 아이템으로 부각
반도체 기업들이 스마트 인솔(깔창) 사업에 잇달아 진출하고 있어 그 이유가 주목된다.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헬스케어 분야에 정보통신기술(IT)을 접목해 신시장을 선점하고 수익 다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스마트 인솔 연구개발(R&D)을 진행하면서 사업화 논의 과정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시제품 공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다만, 업계 일각에선 삼성전자가 내년 초 미국에서 개최되는 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첫 선을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스마트 인솔의 핵심은 신발 안창에 내장된 다중 센서다.이 센서가 보행자의 보폭과 양발 균형, 압력 지지 분포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보행 이상 유무를 인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도 가능하다. 활동량과 보행 분석, 행동 분석 결과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현재 제품 상용화에 성공해 사업 확장에 주력하는 업체도 있다.디스플레이 반도체 설계기업 티엘아이다.
티엘아이는 LS네트웍스와 협업해 개발한 스마트 인솔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다. 스마트 인솔을 향후 다양한 분야에 활용키 위해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도 본격화하는 모습이다.티엘아이에 따르면 사내 IoT 개발팀은 최근 3년간 스마트 인솔 R&D에 집중해 왔다. 그 결과,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에 공급해 지난 4월 제품을 출시하는 데 성공했다.
또 최근 의료기관과 협업해 제품을 운동 코칭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등, 의료서비스·스포츠·스마트공장 산업군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방침이다.이 회사 관계자는 "앉기, 걷기, 뛰기, 서기 등 구체적인 동작 구분과 측정이 가능해 재활 서비스나 부상 방지, 기술 향상, 홈 트레이닝, 병원과 연계한 건강검진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계 관계자는 "일종의 IoT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인솔은 향후 전망이 좋은 웨어러블 산업의 주요 분야로 성장할 것"이라며 "헬스케어·바이오 사업과 연계하면 무궁무진하게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업들이 앞다퉈 관련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향후 lg전자에서도 본격적으로 진출을 할것이고 이경우 lg그룹에서 lg네트웍스의 지분을 매수할것으로 예상된다.ls네트웍스에 대한 인수가격은 주당13천원대이다.

*.LS그룹에도 기대감이 피어오르고 있다. 북한의 전력 인프라가 크게 취약하다는 점에서 대대적 투자가 이뤄질 경우 LS니꼬동제련·LS전선·LS산전·E1(LPG 전문기업) 등이 사업 확대의 호기를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LS그룹 입장에서는 구리 등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계열사 실적이 전반적으로 좋은 상황에서 또 하나의 성장 모멘텀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그룹 관계자는 “중단됐던 경협이 풀리면 과거 개성공단에서 운동화(LS네트웍스)를 만드는 데서 더 나아가 사업을 키울 호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북한 지역에서 송전 등 인프라 투자수요가 발생할 경우 주요 그룹사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시장에서는 농업용 트랙터를 만드는 LS엠트론 등도 사업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제2의 동성제약이다:즉 올해 2월에 3천원에서 지금 8배이상 상승한 동성제약처럼: 이베스트투자증권 매각가격은 5800억원대로 매각시 부채는 0원이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 특허 및 온라인 쇼핑몰 ‘LSN몰’로 ls네트웍스는 18천원대직행해요.즉 ls네트웍스는 제조업에서 인터넷플랫폼을 가진 기업으로 변신중이다.유통주식수가 고작 1백만주미만이니 한번 상한가가면 3연속이상 갑니다.특히 향후 액면분할을 한다 결국 역사상고점인1995년의 3십6만원처럼 갈것입니다 즉 지금 1주당 35만원하는 영원무역"처럼 발전할 것입니다 모아가세요.앞으로 100배 상승합니다..영원무역도 2년만에 100배상승하여 현재 1주당 36만원(액면가500원)인 것처럼 ls네트웍스도 장기적으로 30배 단기적으로 10배인 36천원간다.

*일봉을 보지말고 주봉 월봉차트를 보세요.일봉차트를 보면 단타하고 싶을것이다 그럼 놓치게 된다.주봉 월봉차트를 보시면 왜 ls네트웍스가 1차로 8천원돌파하고 올해말에 36천원을 간다는 것을 알것이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를 통한 걸음속도 분석으로 노인성 질환인 치매를 조기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공동 개발했다.세계적인 기관에 특허를 신청하여 향후 기술료만 연간 250억원이상의 수익이 예상된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공시했다 따라서 이제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로 키울 전략이다 이경우 가치는 최소 6천억원이상이 될 전망이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 "작년 흑자전환 성과…올해도 수익성 강화"
LS네트웍스, 작년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사업 구조 구축
지난해 흑자 전환을 이뤄낸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가 올해에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성 개선을 이루겠는 각오를 다졌다.
문 대표는 23일 LS용산타워에서 열린 제6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올해도 기업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사업 구조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열악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구조 개선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어패럴사업은 브랜드 광고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고 제품 개선과 매장 정비를 통해 사업기 반을 새롭게 구축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산 일정 단축 등 SCM 프로세스를 변화시켜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 이를 통해 재고 자산의 건전화를 도모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LS네트웍스의 별도 기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98억원, 83억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29억원, 당기순이익은 206억원이었다. 자산규모는 연결 기준 1조2735억원으로 전년 대비 소폭 증가했고 재무상태도 부채비율이 별도와 연결 기준 모두 각각 9%포인트, 5%포인트 개선된 119%와 104%를 보였다.
문 대표는 "이러한 성과는 주주님을 비롯한 많은 투자자들의 협조와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고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아직은 회사가 보다 성장하기 위한 많은 과제가 남아있는 상황을 직시해 최선을 다 하는 한 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가 혹독한 구조조정 끝에 흑자 전환을 이뤄냈다. 올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그는 프로스펙스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젊은 층을 끌어들여 프로스펙스의 부활을 이루겠다는 목표다.
13일 LS네트웍스에 따르면 문 대표는 최근 직원들에게 "지난 2년간 간난신고(艱難辛苦)라는 말처럼 고되고 어렵고 맵고 쓴 것을 모두 경험했다"면서 "그 결과 흑자 전환을 통해 대외적으로는 신뢰도 개선과 유동성 위기 이슈를 최소화하며 대내적으로 자신감 회복의 기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실제 2015년부터 2년 연속 영업손실을 기록했던 LS네트웍스는 지난해 27억7200만원으로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섰다. 잭울프스킨은 시장에서 철수하고 스케쳐스 브랜드 사업권은 매각하는 등 프로스펙스만 남기고 부진한 패션 브랜드를 정리했다. 임직원도 줄이는 뼈를 깎는 고통도 겪었다.
수익구조 개선 작업에도 들어갔다. 매장 진열법 같은 세부적인 것부터 전략적인 매장 이동, 온라인몰 확대 등을 진행했다. 자체 온라인몰인 LSN몰에서는 기존에 LS네트웍스 제품만 팔던 것에서 나아가 라퓨마 등 다른 회사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프로스펙스가 무신사 등 다른 쇼핑몰에 들어가기도 했다.
LG상사 산업재 경영분석팀장, LG패션 전략영업사업부장을 거치기도 했던 문 대표는 올해 최우선 과제로 프로스펙스만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꼽았다. 문 대표는 "브랜드 생명력을 이어갈 수 있는 프로스펙스만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할 것이고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프로스펙스의 주력 상품인 워킹화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문 대표는 "그동안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적의 워킹 솔루션을 제안하고 한국인의 발에 맞는 한국형 신발을 만들 것"이라며 "연구 개발이 가까운 미래를 위한 중요한 주춧돌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 일환으로 최근 스마트폰과 연동해 보행 습관을 알 수 있는 '2세대 스마트슈즈'를 내놓기도 했다.
프로스펙스를 10~20세대를 겨냥한 젊은 브랜드로 만드는 것도 목표다. 문 대표는 "젊은 층을 위한 오리지널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오리지널 로고에 향수를 갖고 있는 고객뿐 아니라 패션과 트랜드를 중시하는 10~20대 고객에게 프로스펙스를 알리기 위한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평소 직원들과 소통을 자주 한다는 그는 조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도 강조했다. 문 대표는 "도전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야 하고 그 원동력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라며 "서로 묻고 답하며 조직에 아이디어와 활력력을 불어 넣어 새 도전으로 연결될 수 있는 선순환 시스템을 정착시켜야 한다"고 역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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