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폴루스바이오팜

폴루스바이오팜-상폐와 기사회생의 기로입니다. 주주분들 함께 해주세요

폴루스바이오팜 주총에서 남회장께 위임해주세요


다들 잘 아시는바와 같이 현재 폴루스 바이오팜 이사회를 장악해서 폴루스를 삼키려고 하는 KKK 쓰레기들과의 전쟁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폴루스 바이오팜의 주주총회가 10월 14일(수) 9시에 개최됩니다.


폴루스가 살아나서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에 견주는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소망하시는 분들은 이번 주총에서 반드시 남회장께 주식을 위임해주셔야 합니다.


폴루스바이오팜 이사회를 장악하고 있는 KKK 쓰레기들은 오직 폴루스바이오팜에서 갖고 있는 폴루스 CB/BW 채권을 다른곳에 팔아먹음으로써 그 중간에 챙기는 자신들의 이익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반면 남회장은 최근 제넥신과의 코로나 백신 생산 MOU를 체결하고 어제 일부 유상증자를 통한 투자를 유치함으로써 건실한 회사가 되기위한 시동을 걸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제넥신과 협업 예정인 코로나 백신은 폴루스에서만 생산이 가능한것으로서 이를 통해 어마어마한 매출이 발생하는 확보된 수익원입니다(셀트리온 연매출에 버금가는 규모 예상)

내년 하반기부터 백신생산 예정으로서 실현될 경우 셀트리온, 삼바의 시총에 맞먹는 폴루스 주식으로의 변신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번 주총에서 남회장 주식이 부족해서 KKK 쓰레기의 뜻대로 될 경우 폴루스 및 폴루스바이오팜은 현재 주가 600원인 GV-(KKK 쓰레기 중 1인이 대표이사)와 같은 쓰레기 작전주 회사로 전락할 것입니다.


나는 폴루스 주식만 있고 폴루스 바이오팜 주식은 없으니까 이상황하고 무관해? 

절대 무관하지 않습니다.

폴루스 바이오팜 주총에서 KKK 쓰레기 밟지 못하면 폴루스 주식도 쓰레기가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의식있고 행동하는 주주들의 지지가 남회장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혹 본인이 폴루스 주식만 갖고 있다면.. 이 글을 널리 퍼뜨려 주시고 폴루스 바이오팜 주식을 갖고 있는 주변분들에게 알려서 꼭 이번 주총에서 남회장께 위임하라고 부탁해주십시오.


이번 주총 이후에 회사가 정상화 되는 세부일정과 과정은 네이버 밴드 폴루스바이오팜 사랑 주주 모임(폴사모)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주주총회 소집을 통한 KKK 쓰레기 해임과 남회장측 주주총회 소집을 통한 신규이사진 임명으로 회사 정상화를 위한 건전한 경영환경을 만들게 되고, 이후 기관 투자 확정, 제넥신과의 CMO 계약 체결 등등 무수히 많은 선하고 좋은 이슈들이 폴루스와 폴루스 바이오팜 주주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상황들은 우리 주주들이 10월 14일 폴루스 바이오팜 주총에서 행동하지 않는다면 신기루처럼 사라질 것입니다. 


부디 선한의지와 함께 적극적인 행동으로 폴루스와 폴루스 바이오팜이 정상적인 회사, 비젼이 있는 회사, 소중한 자산을 키워주는 보물같은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위임 부탁드립니다.




폴루스 바이오팜 주주총회 남승헌 회장 위임방법


1. 폴루스 홈페이지(www.polus.co.kr) 접속한다


2. 팝업창의 주총 위임 공지를 확인한다.


3. 위임장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다.


4. 폴루스 회사로 빠른 등기우편을 보낸다(10월 13일까지 도착)


-받는곳: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32 테크노파크 IT센터 M동 1201호 폴루스홀딩스 앞


*** 작성 포인트 ***

- 주주번호: 주민등록번호 

- 안건 찬반: 모두 반대 !! 

- 지시내용: 비워둠

- 위임일자 및 시간: 작성 당일 및 시간



****제출서류****

-위임장,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신분증(사본) 각 1부


****폴루스(남회장측) 지원 콜센터****

032-728-1917/1919/1930/1051/1061/1907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밴드 폴루스바이오팜 사랑 주주 모임(폴사모) 공지사항 참조


'폴루스바이오팜 사랑 주주 모임(폴사모)'

https:/band.usna0af48levcGbW


'현재 폴루스 및 폴루스 바이오팜 상황은 아래글 확인'


https://m.stock.naver.com/item/main.nhn#/stocks/007630/discuss/145527946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06: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