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일양약품

일양은 항상 이런식입니다.

사실 신풍처럼 잘 올리면 좋겠지만 일양은 기대감과 재료에 비해서 잘 오르지 못했던 종목입니다. 


그래서 단시일내에 수익을 거두려고 한다면 일양은 사실 적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3상기대감으로 올라왔고 실사까지 진행한다고 하지만 구체적으로 더 상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고 있어서 올리는데에도 한계가 있고 일양은 원래 결과만을 뉴스로 내놓고 절대 중간과정이나 발표 등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습니다. 


실사가 끝나고 실사결과만을 내놓는대에도 시일이 걸릴겁니다. 


지난 세달동안 계속적으로 7만~10만 사이이에서만 움직이고 있는데 그나마 오늘은 8만원을 지켰다는데에 만족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곧 나오게 될 재료가 뭔지는 전혀 예측이 안되는 상황이기에 저는 마음을 비우고 가져가고 있습니다. 


일양은 원래 언론플레이를 하지 않고 러시아도 중간발표에 대해서 인색하니 결과만을 그냥 기다리는게 대응이고 길게 가져가겠다는 마음가짐이 아니면 버티기 쉽지 않습니다. 


실사가 끝나고 승인을 할 지 모르겠지만 어디까지나 예상일 뿐이고 묵묵히 기다리다보면 좋은 소식 올 것으로 보고 가져갑니다. 


9만원을 넘어서는 모멘텀이 어떤게 나오느냐이며 10만원 위로는 무주공산인데 지금 현재로써는 과연 언제 재료가 나오느냐가 관건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 진검승부

    중동 전쟁 우려와 관련주 분석

    04.15 08: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7 0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