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일양약품

오늘은 실망매물이 많이 나왔네요.코멘트2

거래량을 동반한 음봉은 아니지만 주가는 큰하락을 한 상태이기에 사실상 그동안 기대감을 많이 가지고 있던 주주분들은 손절과 실망으로 매도를 많이 한 것 같네요.


당연히 뉴스나 공시도 없는 깜깜이에 주가는 하락을 하니 그동안 상당기간 기다렸던 주주분들은 매도할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매도를 한게 잘한건지 못한건지는 나중에 결과가 나오겠죠.


세계 최초 코로나 치료제 3상이라는 재료가 컸던지라 기대감이 컸는데 다른 주식은 잘올라도 일양만큼은 깜깜이 상태로 유지하면서 최근 큰 하락을 하고, 또한 매도가 이어졌습니다. 


저라도 매도하고 싶은 심정이 꿀떡같은데 다른분들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됩니다. 


지금은 주포가 개미털기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모멘텀이 사라져서 끝내려고 하는지는 저라고 알 수 없지만 오늘의 거래량으로는 주포가 털기는 불가능하죠.


만약 좋은 소식이 있다면 주가를 떨어트려서 개미털기를 할 수 있는데 지금의 상황을 봤을때 주가는 7프로 하락했지만 심정은 거의 하한가수준의 멘붕을 오게 만들고 있습니다. 즉 공포분위기까지 만들고 있는 상황이죠.


지금 상황에서 매수, 매도의견을 낼 수 있는 사람도, 전문가도 없을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투자자의 결정에 따르는 수 밖에 없지요.


저는 오늘 종가에 약간 더 추매를 했습니다. 떨어지는 폭포에 배를 띄운격이 되는지는 두고봐야 알겠죠.


오늘도 여전히 일양은 깜깜이일 뿐이지 악재는 없어서 추매를 한것입니다.


패를 끝까지 보겠다는 깡다구로 매매를 했다기보다 일부러 억누르고 개미들을 털겠다는 액션으로 판단했습니다. 


자.. 매도하신 분들은 다른 곳에서 성투하시고 홀딩이나 매수를 하신 분들은 악재없는 상황에서 공포에서 매수하라는 주식격언에 따라 좋은 수익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20:0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1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