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일양약품

굳이 국민청원은.....

아시다시피 그동안 일양이 묵묵부답으로 일관을 해와서 많이 답답한 개인 주주분이 국민청원을 했네요.


오죽 답답했으면 그랬을까 하지만 뭔가 알고 있는 소식을 알려달라고 하는건데 회사의 방침이 그렇다는건 익히 알고 있을 터 국민청원한다고 그닥 달라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민청원해서 현상황에 대해서 알려달라고 하는건 내가 주주니까 뭔가 내놔서 수익을 거두게 해달라는것가 다름이 없죠.(물론 주주의 입장은 100% 이해합니다.)


제 입장에서도 일양이 짜증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아마도 일양이 법적으로도 전혀 문제가 되질 않으니 이제와서 입을 열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일양의 기대감으로 현재 주주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국민청원으로 주가가 상승할리가 만무하고 또한 일양이 지금까지 해왔던 행보를 다르게 하지도 않을것입니다. 


중요한건 주주입장에서는 계속 홀딩할 것인지 아니면 매도하고 시간의 비용을 생각할 것인지를 판단하면 됩니다. 


현재 러시아 백신으로 인해서 점점 코로나 테마가 식을 것으로 생각은 되는데 아직은 치료제 쪽이 있으니 아직 죽지는 않았습니다. 


그 중심에 일양이 있는건 맞는데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저는 더 지켜보겠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8 1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