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일양약품

차트상 단기 저점구간이긴 합니다.코멘트1

러시아 백신으로 인해서 코로나 관련주들은 모두 빠지는 하루였습니다. 


사실 백신과 치료제는 별개로 취급이 되지만 주시장은 같이 반응을 했습니다. 


그래도 러시아와 제일 밀접하게 관계된 일양도 하락을 했는데 러시아와 관련된 뉴스가 전혀 없는 상황이기에 당연 하락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지금 상황은 급등구간이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다고 매도로 대응할 일도 아닌것 같고 좀 더 시간이 분명히 필요해 보입니다. 


그게 언제까지인지는 다들 아실거라고 봅니다. 


이제는 러시아의 백신개발로 세계가 패스트트랙을 갈것이고 이왕 러시아가 백신으로 선수를 쳤으니 치료제라고 가만히 있을리 만무합니다. 


WHO나 FDA, KFDA 등 안정성과 효력 등에 대해서 검증이 필요하다고 한목소리를 하고 있는데 러시아도 지금 상황을 충분히 미리 인지했을겁니다. 


이유야 어떻게 됐던지간에 개발을 했다는데 의의를 가지고 있고 러시아도 백신투여를 하면서 안정성을 같이 검증하리라 생각됩니다. 


이제는 치료제만 나오면 러시아가 코로나 끝판왕이 되는건데 과연 치료제까지 세계 최초로 선점을 하려고 할까요?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은 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 뿐이고 러시아와 알팜이 언제, 어느 시점에 또 발표를 할 것인지 조율 중에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 백신개발에 대한 세계 반응을 확인 후에 치료제도 발표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중요한건 러시아를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는 기분이 나쁘고 싫어도 어쩔 수 없이 인정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19:31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2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