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일양약품

러시아 세계최초 백신개발!!!!코멘트1

그럼 치료제인 슈펙트는?
여기서 의문이죠. 지난달에 1상 시작한 백신이 벌써 백신  승인완료를 했습니다.

6월에 시작한 슈펙트는 병원늘이면서 임상시험을 하고있는데 백신이 먼저 나와버렸습니다.

여기서의 주안점은 백신은 러시아자체 개발이지만 슈펙트는 엄연히 한국의약품입니다.

러시아가 자존심이 강한나라인데 국산을 먼저 공표해서 자기나라의 위상을 높인 후에 슈펙트를 나중에 발표하겠다는 복안을 뒀을 가능성이 농후해지네요.
백신의 이름을 세계최초의 러시아 인공위성이름으로 명명한 이유도 그이유일겁니다.

이미 슈펙트도 임상완료를 해놓고는 백신을 먼저 발표한 후에 슈펙트의 승인을 미루고있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차피 슈펙트도  임상3상을 러시아에서 했으니 러시아가 승인을 한 세계최초의 코로나 치료제라는 명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러시아와 일양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전략이죠.

그래서 알팜과 일양이 입을 꾹 다물고 있었을겁니다.

자... 러시아가 최초의 백신개발이라는 뉴스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이어서 치료제까지 세계최초라면 그 파급력은 엄청납니다.

어차피 저의 뇌피셜일 수 있지만 충분히 예측 가능한 상황이므로 곧 나올지도 모르는 발표를 기다려보겠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04: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