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일양약품

슈펙트생산공장

불몽둥이 조회586

슈펙트 생산공장 2군데 있죠?


1공장은


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은 11월 2일(월) 오전 10시, 충청북도 제천시 바이오벨리에 만성골수성백혈병 치료제 “슈펙트”전용 생산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지난, 2014년 11월에 착공하여 약 1년 만에 준공된 “슈펙트” 전용 생산공장은 총면적 1,140m2에 지상2층 건물로 최신식 시설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EU-GMP급”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 일양약품은 제천 신공장과 함께 중국 양주에 있는 ‘양주일양 新 EU-GMP공장’을 거점으로 하여 국내 및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한편, 슈펙트는 국가로부터 1차치료제로 최종 승인되면서 만성골수성백혈병 초기환자까지도 처방을 할 수 있게 되어 대한민국 백혈병 시장의 국산화의 길을 열었다.
학회 및 세계 의학계에서 경제적 약가와 우수한 효능?효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슈펙트”는 세계최대 바이오 컨벤션인 “2015 바이오 국제 컨벤션”에서 “혁신신약의 성공사례이자 롤모델”로 소개 되기도 하였다.
현재, 러시아를 포함한 주변국의 수출 계약을 완료한 “슈펙트”는 콜롬비아 및 멕시코 주변국과 동남아 및 호주, 미국 그리고 유럽의 제약사와 기술 수출을 위한 지속적인 협상을 이어 나가고 있다.


2공장은


강소성 양주일양, ‘EU-GMP공장에 슈펙트 생산 라인을 완비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개발한 한국산 18호 신약 백혈병 치료제 '슈펙트'가 중국 보건당국(CFDA)으로부터 임상3상 승인(IND)을 받았다.

임상시험은 일양약품과 중국 강소성 양주일양제약, 세계적인 CRO업체 IQVIA(, 퀸타일즈) 주관으로 이뤄진다. 북경대 인민병원을 포함해 총 24개 중국 대형 의료기관에서 만성골수성백혈병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강소성에 양주일양은 새롭게 완공한EU-GMP공장에 슈펙트 생산 라인을 완비했다. 올해 초 상해에서 일양약품과 한국 CML 전문의료진, 중국의 CML 전문 의료진이 모여 슈펙트에 대한 사전교육과 임상에 대비한 전략회의를 가졌다" "아시아 최초로 개발된 백혈병 치료제 신약의 중국 임상실험을 빠른 시일 내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주일양은 임상시험용 의약품 사용을 위해 일양약품에 31억원 상당 슈펙트를 주문한 바 있고, 늦어도 4월 이내 중국으로 수출 선적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펙트는 러시아에서 희귀의약품으로 인정받아 시판허가 절차를 밟고 있으며 콜롬비아에서는 발매에 앞서 올해 6월 신약위원회가 열릴 예정이다.



대규모생산시설 양주일양과 제천 신공장 2개소 이미 완비되어 있죠?

허가만 나면 세계각국에 즉시 공수가능하죠?

지구를 위기에서 구하라는 하늘의 뜻일수도 있죠?



굿럭!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 급등매매

    누가 레몬을 마스크주라 하는가? 혈장치료성공 대장주 +39% 진행중

    04.08 07:30 무료방송중
  • 큰바다a

    단기 급등주 공략 꾸준한 수익

    04.08 08:14 무료방송중
  • 킹로드백호

    【2019=100%이상 최다배출】 파미셀100%텔콘RF2상/아난티/바디텍메드/지티지웰니스/앱클론=5상폭발

    04.09 08:40 방송예정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08 10: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