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이프로젠

기존 신도시에서 탈출해야 하는 이유 및 3기 신도시 선택법

기존 신도시에서 탈출해야 하는 이유 및 3기 신도시 선택법
(시청<-->광교 왕복 전철비 8400원,곧 만원 돌파한다!)

.
* 집은 넘쳐난다.
제3기 신도시를 또 짓는다고 합니다.

앞으로 집은 엄청나게 남아도는데, 국토부는 아는지,모르는지 참 큰일입니다.5세 연령별 인구분포와 아파트 소유현황을 비교 검토하면


현재 70세 이상 인구 중 211만명이 약 314 만 채를 보유 중이다.


이 아파트들은 3기 신도시 물량과 비슷한 시기에 상속이 본격화 된다.

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공급물량이 29만호에 불과함을 알면 상속 물량은 폭탄수준이다.

이를 감안한 3기 신도시 공급일까?

아니다.

.

따라서 갭투자 후폭풍으로 흑자부도=월세파산-전세파산 시대가 오는 것은 당연하다.고 저자는 판단한다.

즉 (한국인의 눈물: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되는 방법 )책을 통해 향후 10년 이상의 한국 부동산의 미래를 검토한다.

.

간단히 향후 10년 이상의 기간동안 한국인의 갭투자+월세투자+해외배당주투자+국내주식투자+금.은투자는 모두

한국인의 눈물 귀결되는 이유와 증거를 약 400페이지로 설명합니다.

.

큰 부자는 격변기 예를들면 전쟁,디플레,금융위기때 탄생합니다.

이제는 디플레 지식으로 무장된 지식인이 부를 거져 물려받는 시대가 옵니다.앞으로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는 PIN POINT전략만이 유효합니다.

.

단순하게  레버리지를 이용 장기보유하기만 하면 성공하는 투기꾼 시대는 갔습니다.

일본의 토지신화는 30년전에 끝났습니다.

.
그래도 3기 신도시에 청약한다면,청약시에는 오리지날 신도시와 가리지날 신도시를 잘 구별하여 청약하여야 될것입니다.이 두 신도시의 차이를 사람들이 제대로 알게되면 같은 신도시라는 단어를 사용하지만 프리미엄이 엄청나게 차이가 날수 밖에 없습니다.
토지구획사업법이 폐지되는 바람에 LH가 시행하는 신도시와 실상은 옛날의 토지구획 정리사업인 곳도 신도시 라는 명칭을 쓸 수 밖에 없지만
.
1) LH가 건설하는 신도시가 진정한 신도시임을 먼저 아셔야 합니다.
LH가 짓는 신도시는 국토 전체와의 균형,타 지역과의 균형 교통종합계획 등을 감안한 종합적인 도시의 건설이며 주로 그린벨트나 농지를 전용하여 건설합니다. 규모도 엄청나게 크며 그야말로 종합적인 신도시 건설이어서 기반시설 종합적인 교통문제 등이 국가차원에서 종합적인 검토를 거치게 됩니다.

.
2) 반면에,옛날 토지구획정리사업 방식으로 시행되는 가리지날 신도시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예를들면 각 시도 일정구역의 자투리 땅을 이용하는 토지구획정리사업인데 토지구획정리사업법이 폐지되었으므로 부득이 신도시라는 명칭이 붙습니다. 일종의 마이가리 신도시인 셈이지요.
.
이것 용어 정리가 필요한데 정부에서 즉 국토부에서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보다 더 구체적으로 예기하면 예전이라면 00지구  토지구획 정리사업=이 사업명이 되고 지차체가 개발적으로 하므로 종합적인 검토는 해당시 내에서의 검토만 주가 됩니다.옆 도시와의 협조가 잘 될리도 없습니다.
그래서 더 확대해석하면 일종의 난개발이 되는 것이지요.
.
3기 신도시에 청약시에 잘 구분해서 분양신청을 해야 되겠죠?
투자자들은 마땅히 LH 시행 신도시가 진짜 신도시이므로 이 지역을 선택해야 최대한 신도시 입주효과를 누리는 것입니다. 마이가리 신도시를 선택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프리미엄이 얼마나 차이가 나야 맞을까요?

현재 국제도시와 비교하여 값이 거져인 한국의 교통비가 앞으로 크게 오를 것은 뻔합니다.

신분당선 전철은 국철이 아니라 개인회사니까 언제까지 정부 말을 들을지 장담하기 함듭니다. 그렇게 된다면 사철 지역은 교통비가 팍 늘어날 것입니다.신분당선의 종착역인 광교....지나친 거품으로 판단합니다.서판교를 능가합니다. 헛 헛.
.
앞으로는 잘못 선택한 마이가리 신도시는 10 년 살면 아파트 한 채 값이 교통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앞으로 언제까지 국가에서 세금으로 지하철 운영비를 보조할수 없음을 감안하면 신도시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고 살고 있다면 이주를 고려해야함은 너무나 당연합니다.

.
3) 게다가 LH토지공사에서 건설하는 신도시는 대개 그린벨트를 해제하거나 농지를 강제 매수하여 용도변경해서 건설하므로 토지값이 싸므로 분양가격도 엄청 더 쌀 수 밖에 없습니다.교통도 더 좋습니다.

.

기존 신도시에서 탈출하는 순서와 방법도 일본의 다마신도시와 지바 신도시의 몰락 중국 귀이청과 비교 분석합니다..
이밖에도 월세투자,갭투자,해외투자,역세권투자 등등의 10년 후 변화를 예측.분석합니다.무엇보다 환율전쟁이 벌어지는 한.중.일의 환율 변화와 향후 10년 이상의 한국의 주식.아파트.국채.달러를 예측합니다.

빌딩테크에 나서는 한국의 인기 연예인들의 투자기법과 일본의 빌딩왕 모리씨의 투자기법 .세계최고의 디벨로퍼 트럼프의 업적도 짚어본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4 1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