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진양제약

프랑스 클로로킨 처방허가. 미국, 영국 뒤따를듯...

차트이미지


제롬 살로몬 프랑스 보건국장(사진)은 기자회견에서 코로나를 치료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허가된 클로로퀸 처방은 "코로나바이러스를 가진 특정 환자들이 이 치료 경로에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임시 허가를 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중략

 

올리비에 베란 보건부 장관은 목요일에 의사들이 이제 병원에서나 가정용으로 클로로킨을 처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략

 

"하이드록시클로쿠인과 로피나비르/리토나비르의 조합은 코비드-19의 영향을 받은 환자에 대한 의사의 책임 하에 처방, 폐기, 투여할 수 있으며, 또한 그들의 상태가 허락하는 경우 치료를 계속해야 한다.f 최초 처방자, 집에서."

 

미국에서는 클로로퀸을 둘러싼 정치적 견해가 상당히 발달했지만 뉴욕은 월요일 결과를 발표해야 하며, 이는 미국의 광범위한 치료법 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영국에서는 정부가 실험 외 사용을 금지해 왔지만, 프랑스처럼 환자를 치료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그 입장은 아마 지금으로서는 견딜 수 없을 것이다.

 

 

 

https://www.trustnodes.com/2020/03/28/debate-ends-over-chloroquine-as-france-officially-sanctions-usage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00: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