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일신석재

$상항까)김일성주석 유훈,내 형제 통일교를 통해 모든 사업 진행하라!!김정은할배회사!북20조투자 대북광물,관광,유통,서비스독점 통일교유일 상장사!

차트이미지


통일그룹의 기반이 되는 대한민국의 통일교 유일상장사 일신석재!!


-왜 대북경협의 총 대장인가??


이미 북한에 20조원에 달하는 선투자를 했으며 김일성과 형제지간


김정은의 작은 할아버지의 기업입니다!!


문선명 타계3주기 당시 김정은이 직접 조전을 보내온 관계!!!


*김일성 주석의 유훈*


"남쪽과의 모든 경협(자동차,건설,무역,관광여행,희토류채굴개발,호텔리조트,골프장,문화체육사업)은 30년간 20조 이상 투자한 나의 형제기업인 통일그룹을 통해서만 하라" 


현재 일신석재는 통일그룹의 세일여행사,일화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의 석산을 개발하고 있는 유일 상장사입니다. 현재도 일신석재는 자원개발이 가능한 광산개발 목적사업을 그대로 유지하고있습니다



일신석재는 관광(여행사 지분),자원개발(본업)등은 북한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향후 통일그룹에서 추진해나갈 많은 사업들에 참여할것으로 보임 - 통일그룹의 특성상 서로 얽혀있고 지원함



일신석재는 통일그룹의 수십년을 함께했던 유일 상장사로써, 상징적인 종목입니다. 통일 그룹 계열사들이 지분을 나눠 지배를 하고 있는 형태로, 상장사 일신석재는 북한사업에 선봉장 역활을 할것으로 보입니다.



일신석재가 관여된 북한 사업분야는 희토류, 관광, 카지노, 이마트급 유통점등이며, 각 사업별로 수조 단위 규모로 판단됩니다.


통일그룹과 일신석재만 다뤄보겠습니다

통일그룹은 통일교(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에서 사업만 분리하여 운영하는 곳입니다.

 

통일교는 1980년대말부터, 남북 경제협력으로 조기 통일이 가능하다는 판단아래, 문선명 교주가 북한에 대대적인 투자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 면모는 북한 김일성 주석과 미국 부시 대통령과의 회담 중계역활을 하면서 밝혀졌습니다. 


통일그룹에서 북한에 투자한 금액은 1990년도에 30억달러로, 현재 가치로는 15~20조원에 이르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로인해 김일성 주석과 문선명 총재는 의형제 맺었으며, 김일성이 형, 문선명 총재가 동생이됩니다.


즉, 북한에서 바라보는 통일그룹은 북한 백두혈통의 가업(家業)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통일측은 이와 함께 정주에 조성될 평화공원이 통일교 교주인 文鮮明 통일그룹 회장의 고향이라는 점을 감안, 이 공원을 통일교 성지로 육성해 세계 각국의 통일교 신도를 대상으로 성지순례행사를 벌인다는 방침이다.

북한당국이 통일측과 이런 내용에 합의한 것은 금강산 관광사업과 정주 평화공원 조성이 지난 91년 방북한 文 회장과 金日成 당시 북한주석간에 합의한 金 주석의 유훈사업이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文 회장은 지난 91년 방북 당시 金 주석과 나진.선봉지구 투자, 금강산 관광지구 합작개발, 원산 경공업기지 건설, 평화공원 조성 등을 합의했었다


여기서 주목할 부분은 김일성 유훈과 정주 평화공원이 언급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북한에서 김일성 유훈은 북한에서는 지상최대 명령이며, 정주는 전세계 희토류 최대매장지입니다. 정주 평화공원은 30만평 부지입니다. 아래는 북한 정주에 매장된 희토류 자원입니다

북한 정주시에서 광물탐사작업을 한 오스트레일리아의 광산, 지질 자문업체 HDR 살바(Salva)에 따르면 정주시의 희토류는 광물로 60억6497만 톤이며 TREO로 2억1617만 톤(이 가운데 2.66%는 중희토류-HREE)이 매장되어 있다고 한다. 전세계 TREO 매장량 1억5422만 톤보다도 많은 양이다


통일그룹의 대북사업 2막은 무엇인가?

평양 최초의 단독기업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합영기업(북한과 외국인투자가가 공동으로 출자·운영하는 유한책임 회사)은 북한 당국의 입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기업들이 투자를 망설이는 이유이다. 우리는 정치 환경에 흔들리지 않는 단독기업을 평양에 세워 많은 외국인이 투자하는 분위기를 만들 것이다. 북한의 ‘외국인 단독 투자법’이 상당히 까다롭지만 이를 성공시켜 북한 내 단독기업 성공 모델이 되겠다. 

이미 유통·관광·서비스·제조 등 다양한 부문에 사업신청을 해놓은 상태다-바로 대한민국 상장사 일신석재를 기초로 큰 그림을 그립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05: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