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GS리테일

편의점 매출 쑥쑥 GS리테일

편의점 업계, 국내외 다양한 먹거리로 매출 쑥쑥


GS25는 대만의 밀크티 브랜드인 ‘타이거슈가’와 협업해 ‘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국 맛집과 유명 카페 메뉴도 편의점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GS25의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CU의 ‘호랑이라떼’, 세븐일레븐의 ‘송탄 영빈루 짬뽕’ 등은 국내 지역 맛집과 편의점이 협업한 상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매출 상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429175?sid=101



편의점 도시락 매출도 상승

20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8월15일부터 9월14일까지 GS25의 도시락 매출은 이전 한 달 대비 5.8% 늘었다. 특히 수도권 내 오피스 상권 소재 점포에선 도시락 매출이 8.1%로 더 많이 늘었다. 올해 편의점 도시락 매출은 꾸준히 늘고 있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도시락 매출 시장을 견인한 것이다.

편의점의 도시락 판매 증가율은 지난해와 비교하면 20%를 상회한다. 


http://www.sisajournal-e.com/news/articleView.html?idxno=223666


#GS 리테일

#편의점

#코로나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20:0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19: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