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동구바이오제약

●● 특급 재료 넘치는 실적 초우량 바이오주!!!!

차트이미지



초특급 호재!!!!


자회사 SD바이오센서  지분보유상장사 동구바이오


ㅇ국내 대표 진단키트 업체인 SD바이오센서가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코로나19 확진여부를 진단하는 신속 항원 진단키트에 대해 세계 최초로 긴급사용승인 허가를 받았다.

WHO는 24일 본부가 있는 스위스 제네바에서 SD바이오센서의 진단키트에 대해 이같은 결정을 내린 배경에 대해 대외적으로 발표를 할 예정이다. WHO로부터 유전자 증폭(RT-PCR) 방식의 코로나19 진단키트에 대한 긴급사용 승인허가를 받은 업체는 다수 있지만 래피드 방식의 신속 항원 진단키트로 허가를 받은 업체는 SD바이오센서가 유일하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최근 투자한 바이오벤처들이 주식시장 상장을 잇따라 앞두고 있어 투자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동구바이오제약은 최근 투자한 바이오벤처들이 주식시장 상장을 잇따라 앞두고 있어 투자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동구바이오가 투자한 바이오벤처로는 지놈앤컴퍼니, 디앤디파마텍, 뷰노 등이 손꼽힌다. 이들 기업이 모두 상장할 경우 동구바이오제약은 수백억원대의 투자수익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동구바이오제약이 30억원 투자를 진행한 지놈앤컴퍼니의 경우 현재 코넥스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코스닥 이전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지놈앰컴포니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기반으로 면역항암제 분야의 혁신 신약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항암 마이크로바이옴 ‘GEN-001’의 임상승인을 받고 임상시험을 준비 중이다. 이들 3사 이외에도 펩타이드 연구개발(R&D) 전문기업 노바셀테크놀로지, 진단시약 대표기업 바이오노트, 스마트팩토리 협동로봇 개발업체인 로보터스가 2021년 상장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구바이오 현재주가  PER 13,5 에 불과 

실적과 성장성은 무시하고도

3~4배 올라야 상식아닌가?

                                                  조만간 동구없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2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