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지금껏 전기차 밧데리는
전해액
양극제
음극제
분리막
과충전보호회로
그런데 충전효율과 폭발리스크 존재~!!
과거 1세대 밧데리에서 현재는 2세대 밧데리~!!
빠르게 2.5세대의 전고체 밧데리로 넘어가고 있다
테슬라도 자사 모델의 화재사건을 거울삼아 빠르게
전고체 밧데리로 대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 밧데리3사도 빠르게 전고체 밧데로 전환하지 않으면 시장에서 도태될것이다
중국의 CATL를 보라
전고체 밧데리가 대세로 자리 잡아가는것이 보이지 않는가?
현대차도 코나의 리콜사태 이후 누구를 선택했는가?
아직도 전해액 넣고 양극제, 음극제, 분리막으로 대표되는 지금의 전기차 밧데리로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물론, 우리나라 L사, S사, 등도 전고체 밧데리로의 전환을 서두르고 있으나 그 속도를 더하지 않으면
시장에서 빠르게 도태되리라!!
전문가방송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