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성전자

갤폴드를 사면 안되는 이유들.누워서 할수없다!

240만원이라는 가격으로 시험삼아 사보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이 가격도 큰 의미가 있다. 현실적으로 불법보조금을 많이 받고 있기때문에 갤럭시 노트10도 출고가가 124만원이라하지만 기껏해야 단말기가격은 40만원넘게 내고 사는 사람거의 없다. 

이런 불법보조금을 감안할때 갤폴드와 가격차이는 극명해진다. 더구나 갤폴드는 합법적 공시지원금도 낮고 

불법보조금도 낮을 전망이다. 


그리고 결정적인것은 스마트폰의 참맛은 하루일과를 마치고 소파나 침대에 누워서 하는건데 갤폴드는 무게때문에 불가능하고 크기때문이라도 불가능하다. 


그리고 손톱에도 취약하기 때문에 오직 손으로만 모든 터치를 해야한다. 갤럭시노트는 s펜때문이라도 비즈니스용으로 사지만 갤폴드는 그냥 게임과 동영상시청 엔터테인먼트뿐이다. 그리고 지하철을 탈때 옆에사람의 시선이 처음에는 으쓱하게 해도 내가 하는 게임 카톡 동영상을 옆사람도 다 볼수있다면 그건 점점 압박이 될 것이다. 


방수가안된다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비오는날 폰보다가 비라도 잠깐 맞고 망가지면 고객과실로 엄청난 as비용을 물수있고 누전으로 아예 폰복구가 불가능할수있다. 방수안되는건 잘 알려져있다쳐도 방진기능이 안된다는것도 치명적이다. 

폰은 주머니에 놓고 다니는게 일반적인데 거기에 생각보다 많은 먼지가 낄수있다. 여성들 핸드백엔 화장품가루가 묻을수있다. 공식적으로 방진이 안된다하니 그걸로 고장나도 엄청난 as비용을 물어야한다. 


갤폴드를 살바에야 차라리 일반폰하나와 미니탭을 추천한다. 사고나면 정말로 후회할 가능성이 높다. 처음에 자부심이 비올때 꺼내지도못하고 침대에서 쓰지도 못하는 애물단지가되고 늘 남들한테 내 개인활동을 노출당해야하는 부담감을 느껴도 감수한다면 할말이 없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1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