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진제약

리오프닝-화장품

청담동살괭이 조회1946

차트이미지신규사업. 2021.12월 화장품 사업확대



비건, 미니멀리즘, 효능효?과, 친환경을 '브랜드의 4대 가치'로 표방
25~35세 MZ세대를 타겟으로 '건강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이미지 구축



[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건강생활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면서,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og)’를 런칭하고 ‘올클렌징밤’, ‘데일리선블럭’ 등 제품 2종을 최초 출시한다.

새롭게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는 간결함을 의미하는 ‘simple’과 타당함, 논리를 뜻하는 ‘logic’의 합성어로서 ‘We believe less is more’ 라는 슬로건 아래 ‘절제된 성분과 스텝’, ‘간편하고 현명한 스킨케어’를 의미한다고 삼진제약 관계자는 설명했다.

‘심플로그’ 브랜드 전 제품은 동물성 성분 배제를 통한 비건 인증 획득과 피부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을 줄인 미니멀리즘을 우선시 했으며, 제품 함유 성분의 효과 검증을 위해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또한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패키지 지향에 이은 자연주의 캠페인 활동 등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의 ‘가치 철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최초 출시한 제품 2종 중 ‘올클렌징밤’은 흘러내리거나 잔여감 없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깨끗하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밤 제형의 원스텝 클렌저 제품이다.

마케팅당담자는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으로부터 ‘이브비건(EVE VEGAN) 인증을 받은 ‘올클렌징밤’은 각질제거와 피부의 생기를 더해주는 식물 오일(드럼스틱씨, 비타민나무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공의 노폐물에 대한 세정력과 사용 후 보습감 테스트도 완료하여 클렌징 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유지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선블럭’은 가볍고 촉촉한 느낌의 로션 제형의 선블럭 제품이며 무기 화합물로 구성된 SPF35, PA+++ 지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아 어린 아이도 사용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심플로그’ 담당 정자혜 PM은 “심플로그는 25세~35세 MZ 세대를 겨냥해 ‘현명한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비전을 표방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 한 ‘올클렌징밤’과 ‘데일리선블럭’에 이어 향후 건강한 피부 컨셉에 맞는 제품들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08: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