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한국공항

서평(리뷰쓰기)으로 책을 제대로 고르는 요령

서평(리뷰쓰기)으로 책을 제대로 고르는 요령
.
예스24.나 인터파크,쿠팡,네이버 등에서는 서평을 실어 독자들의 구매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어느 인터넷 서점의 서평이 공정한지는 독자들 스스로 평가하여야 합니다.
.
예스24의 경우에는 책을 읽지도 않고, 즉 구매하지도 않고,악평을 미리 쏟아내는 직업적 악플러들도 있습니다.이들의 서평이나 (리뷰쓰기)를 뜯어보면 문맥도 잘 통하지 않는 이유를 대거나 질문도 안되는 질문이나 ,의구심을 가질 수 없는 정부 통계에 질의를 하는 등 웃지못할 경우가 꽤 됩니다.
.
저자 입장에서 보면 인터파크나 쿠팡의 서평이 꽤 정평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예스24.com의 경우에 제대로 된(?) 서평을 보시려면 아래의 리뷰 중 구매리뷰를 체크하여 선택되는 서평만이 책을 읽어보고 쓴 서평입니다.

즉 구매리뷰를 선택했을시에도 남는 서평만이 진정한 서평입니다.
이 책의 경우를 시험해 보면 진정한 서평은 한 개도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 ...................

구매리뷰 최근순 | 추천순 | 별점순
............................................... .....................

제대로 된 서평을 보시려면 위 4항목 중에서 맨 앞의 항목인 구매리뷰를 클릭하시면 이런 답변이 나옵니다.
.

'구매 후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첫번째 구매리뷰를 남겨주세요.
.
라고 나옵니다.
그렇다면 기존의 리뷰쓰기들은 남의 고귀한 책을 읽어보지도 않고 [전부 거짓 리뷰]를 쓴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도서관에서 빌려봤다고 항의할 수 있을테지만 그 정도의 성의가 있는 사람이라면 제대로 된 서평을 남길 것은 당연합니다.또한 책을 완전히 이해랄 정도의 실력을 갖춘 분일 테구요.독자분들은 구매후 등록된 리뷰가 아니면 철저히 무시하시는 게 정답니다.
.
서평이나 리뷰는 회원이나 동호회원 등이 유료 혹은 부탁으로 제일좋게 쓰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기에 서평을 통한 책 선택보다는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먼저 대충 보시면 제대로 된책을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꼭 서평을 통해서 책을 고르고 싶다면 역시 제일번저

'구매리뷰'를 선택헤서 살아남은 서평만을 읽고 선택하시면 그래도 비교적 괜찮습니다.
.
본 저서는 다른 재테크 책처럼 길거리를 지나가던 사람들이 가치를 논할 책이 아니며 여러 편의 논문과 같습니다.옴니버스 에디션 으로 저술된 국내 최초로 디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투자 재테크 책으로 무려 424페이지에 달하는 재테크 종합 이론서이며 , 롱 디플레를 심층 연구한 최초의 서적입니다.

다들 성공 투자하시길 빕니다.

[출처] 일본인들은 30년 전부터~ 모든 수익성자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집도 잘 사지 않는다. 그 이유 한국인의 눈물 (부동산 스터디') |작성자 쓰레기책을파냐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20: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