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한창

김정은 금강산 우선 개방 시사/최대 수혜주

차트이미지



▲ 세계적인 관광지.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있는 베트남 다낭. 미국이 세계적 관광지 다낭을 외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북한의 다낭은 원산입니다. 원산의 해변은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만일 이번 북미정상회담이 잘 이루어진다면. 북한 관광길 열릴 가능성도 매우 높다고 생각됩니다.

● 한창(005110)은 이번 사업을 위해 재난 소방안전분야, 국내 외 호텔운영, 엔터테인먼트, 러시아 수산물 수입사업 등 내부역량을 모은다는 방침이다.

한창은 먼저 지난 달 26일 강원도청에서 강원도, 위플러스자산운용㈜와 함께 '평화크루즈 및 환동해권 해상교역망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삼자는 첫 단계로 평화크루즈 및 한-러, 중(북)-일을 연결하는 평화크루즈 페리 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고, 대북 교역이 개시되는 시점에는 속초-원산-청진-나진을 연결한 크루즈 페리 사업을 시작하겠다는 구상이다.

이어 다음 단계에서는 강원도 속초를 모항으로 하는 5~8만톤급 국적크루즈 사업을 진행한다.

한창은 평화크루즈페리 사업이 기존 한·러·일 중심의 객화 정기항로와 달리, 한반도의 유일한 분단 도인 강원도에서 북한 항구 개방 시 한·북·중·러·일의 환동해권 교역망을 선도적으로 개척한다는 측면에서 의미를 두고 있다.

평화크루즈 그리고 재무제표 실적 완전 좋은 종목.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1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