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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식품

●지수불안 황교안보석동전주,제2의 써니인맥넘사벽+CJ황제주

주포감시반장 조회201

차트이미지드뎌 ~~ 황교안 야권후보 후발대장주가 탄생됩니다,,,


전례상보면 후발대장- 동전주는

기본 5배이상 급등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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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차범위내 지지율 1-2위권의 황교안 후발 대장주

(**초저가 실적폭발 동전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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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낙연·황교안 지지율 1·2

서울경제TV | 입력시간 : 2018-12-03 17:37:24


서울식품■■ 메가톤급 블록버스터 재료


서울식품 서성훈 대표이사 - 황교안= 경기고 선후배사이..


*서울식품이  황교안 진퉁 종목이였네요...


*황교안과 서성훈대표 = 경기고 선후배...


*황성진과 정용화감사 = 연세대법대 선후배.*정용화감사는 일반 감사가 아닌 초창기부터


경영에 참여한 인물...이럴수가...

황교안 전 국무총리  57년생 경기고..

서성훈 대표이사      53년생 경기고..


황성진 (황교안 아들)  연세대법대...

정용화 감사    연세대법대    전 서울식품공업(주) 부사장 /서울식품 초창기 부터 근무...


과거 문재인의 경남고 DSR제강 600% 에 이은


황교안의 경기고 히든카드...


★ CJ 피자생지 전담공급업체, 쉬완스 2조인수 냉동피자 미국진출로 창사이래 최대호재,,,


CJ에 냉동피자 100%전량 독점 생산납품하는 '서울식품' 인수가능성 높아져...


서울식품㈜은 CJ제일제당과 함께 ‘고메 냉동피자’를 출시했고, 이 제품은 선풍적인 인기


를 끌며 월평균 30억 원대 제품으로 성장했다.,,,,,,


★백원대동전주,,,, 황교안 역대급 제2써니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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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극동포럼 강단에서 황교안의 의미심장 정치 발언시

걷잡을수 없는 급등랠리 쑈 펼쳐진다 ~~


대권지지 7위 오세훈이 움직였기에

보수 대권 지지율 독보적 1위 황교안이 움직이면

상한가 연방 랠리 펼쳐질 가능성 농후 ~~


모든 정치권의 변화 이슈 핵심에는 "황교안의 정치행보"에

촉각 곤두세우는 중  

문재인 정부와 여권 지지율 급락 ~~  보수정치권의 대반격 시작 ~~

이 시기를 절대 놓칠수 없습니다.


황교안 前 총리, '극동포럼' 강연
 극동방송 협력기관인 극동포럼은 4일 강원 동해 현진관광호텔에서 황교안 전 국무총리(사진)를 초청해 제49회 극동포럼을 연다황 전 총리는 이날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가정간편식 '냉동피자'가 폭발적 인기를 끌며 주식시장에서도 냉동피자 관련주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해 5배로 커진 냉동피자 시장은 올해도 3배 이상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냉동피자'의 지난해 매출액이 150억원을 기록했는데 올해 들어서는 매월 40억원 가량의 매출이 발생하며 누적 매출액이 300억원을 돌파했다. 일부 대형마트 매장에서는 일 판매량이 4000~5000개에 달하며 품절 사태를 빚는 등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2015년까지 국내 냉동피자 시장의 규모는 50억원 수준에 그쳤다. 그러던것이 2016년에는 단숨에 매월 25억원으로 5배 가량 성장했다. 올해 냉동피자 시장은 800~9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가정간편식(HMR)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이라는 '가성비'를 앞세워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냉동피자는 가정간편식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으며 기존 배달 피자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서울식품은 냉동생지(오븐에 굽기 전 빵 반죽)와 완제품 빵을 제조하는 업체다. 주요 냉동생지 가운데 피자시트가 있으며 지난 2월 냉동피자 생산라인을 완공해 3월부터 생산에 나섰다. 고객사 수요에 힘입어 설비가 풀가동되고 있으며 3월 피자 부문 매출액은 13억원을 기록했고, 2분기에는 35~40억원 수준의 매출이 예상되고 있다. 6월에는 피자 생산라인을 증설했다 
홍종모 유화증권 연구원은 "냉동피자 시장 성장으로 서울식품의 수혜가 예상된다"며 "서울식품의 제조설비는 다양한 사이즈와 도우 두께, 모양을 지정해 제품을 만들 수 있어 다수의 고객사 요구에도 대응이 가능하고 신규 고객 확보에도 유리하다"고 분
쉬완스컴퍼니는 1952년 미국 미네소타 주에 설립된 냉동식품 전문 업체로 전국 단위 냉동식품 제조 인프라와 영업 네트워크 역량을 갖추고 있다. 

특히 미국 내 17개 생산 공장과 10개의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피자, 파이, 아시안 애피
타이저 등 시장에서 네슬레 등 글로벌 식품 기업과 시장점유율 1, 2위를 다툰다. 올해 매출은 2조3000억원(홈서비스 사업 제외), 상각전 이익(EBITDA)은 2460억원이 예상된다.

쉬완스컴퍼니 인수로 CJ제일제당은 세계 최대 가공식품 시장인 북미를 본격 공략할 수 있는 추진력을 확보하게 됐다. 우선 CJ제일제당이 기존 캘리포니아·뉴욕·뉴저지·오하이오 등 5곳에 보유한 생산기지가 4배 이상인 22개로 대폭 확대된다. 

미국 전역을 아우르는 물류·유통·영업망도 동시에 확보된다.  

기존 만두와 면 중심의 간편식 품목도 피자·파이·애피타이저 등 현지에서 대량소비되는 카테고리로 확대된다. 특히 한식을 접목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한식의 맛으로 차별화한 다양한 아시안 푸드로 식품 사업 포트폴리오가 확정되는 것이다. 장기적으로캐나다와 멕시코 등 인근 국가로의 시장 확대도 기대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단순한 물리적 통합을 넘어 각 사의 차별화된 R&D·생산·마케팅·영업 등 모든 역량을 집결해 최적의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며 “쉬완스컴퍼니의 브랜드 경쟁력과 인프라에 자사 식품 사업 R&D 역량과 한국 식문화의 우수성을 앞세워 2025년까지 ‘아시안 가정간편식(HMR) 대표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는 “글로벌 식품 산업의 최대 마켓인 북미 공략을 통해 이재현 회장의 식품 사업 철학인 ‘한국 식문화 세계화’를 가속화하는 한편 그룹의 비전인 ‘월드 베스트 CJ’에 한층 다가서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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