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이프로젠바이오로직스

새로운 블록버스터 에이프로젠제약

새로운 블록버스터 에이프로젠제약

.

(허셉틴:유방암·위암 치료제)
2019. 7월 허셉틴의 미국 핵심특허가 만료되었다.

이에따라 암젠, 마일란·바이오콘, 화이자, 셀트리온, 삼성바이오에피스 등 바이오시밀러 개발사 5곳이 제품발매에 나섰다.

에이프로젠도 허셉틴을 개발 중이다.


(레미케이드)
에이프로젠제약(:제품명 플릭시진)은 레미케이드 바이오시밀러에 대한 품목허가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명은 ‘플릭시진’이다.오송 공장이 완전히 가동되면 연간 1조 이상의 매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일본에서는 이미 시판중이며 이름은 000이고,한국의 바이넥스가 만들어 준다.


셀트리온에서는 ‘렘시마라고 부른다. 투약후에 코로나19가 완치되어 1주일만에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국립병원(ASST Rhodense)에서 퇴원했다는 기사가 떴다.
삼성바이오에피스에서는  ‘렌플렉시스’라고 상품명이 정해졌으며 플릭시즌은 한국에서 품목허가를 받은 3번째 레미케이드 바이오시밀러가 될 전망이다.


에이프로젠은 2018년 4월 준공된 1, 2호 배양기를 통해 다국적 제약사 얀센의 류머티즘관절염 등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인 레미케이드를 시험 생산하고 있다. 이 제품은 미국에서 임상 3상을 완료했다. 현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생산시설 허가를 준비 중이다. 2022년께엔 시험 생산을 마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갈 것이라는 설명이다.

유방암·위암 치료제 허셉틴과 혈액암 치료제 리툭산 바이오시밀러 생산도 준비 중이다. 지난 4월 완공된 3, 4호 라인은 1년간의 자체 생산 검증을 거쳐 내년께 시험 생산에 들어간다. 보통 1~2년 뒤 본격적인 상업생산이 이뤄진다. 미국시장 진출도 마무리 단계다. 올해 5월 미국에서의 임상3상을 완료했다. 향후 미국 세전트제약 등과 제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레미케이드 이외에도 △유방암치료제 허셉틴 △혈액암치료제 리툭산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휴미라 △대장암치료제 아바스틴 등에 대한 바이오시밀러를 개발 중이다.
.

플릭시즌은 미국에서도 임상 3상이 끝나고 3사 중 마지막으로 시판에 들어간다.2022년에야 본격생산될 것.'온트루잔트'는 삼성바이오에피스가 레미케이드 바이오시밀러 '렌플렉시스'에 이어 2번쨰로 미국 시장에 선보이는 바이오시밀러 제품이다.


(리툭산)
임상 중이다.

생산캐파는 세계2위

셀트리온은 세계3위 정도의 캐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엄청 싸니까 좀 사서 기다려주세요.
1000개를 사서 10년간만 가져가 보세요.
상승률로는 누가 더 쎌까요?


에이프로젠 3형제는 합병절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에이프로젠 3형제는 적당한 대우를 받지 못합니다만,

결국에는 수익으로 판단해야겠지요?
.

삼성바이오로직스,셀트리온,에이프로젠은 판매액으로만 경쟁해야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매출액의 차이가  바로 주가의 차이가될 것입니다.

생산량이 부족할 정도로 수요는 많은 시밀러들이니 생산량의 차이가 중요합니다. 생산 능력은

삼성>에이프로젠>셀트리온 순서입니다.

큰 돈은 싼 주가에 사서 비싸질 때 까지 보유해야 만들어집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0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