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TYM

*타제품과 비교불가...미세먼지제거

레드에로우특 조회312

차트이미지


***동양물산 자회사 셀파씨엔씨 공기청정기 제조 판매 부각 (환기시스템 )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친환경 기업
환경오염이 나날이 심각해지는 현대사회, 그 중심에는 "셀파씨엔씨"가 있습니다.

"셀파씨엔씨(주)는 2006년 설립된 친환경 환기시스템 전문회사 입니다. 저희는 10여년간 축척된 노하우와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환기시스템의 핵심이자 주요부품인 열교환기를 개발, 생산, 판매하며 국내외 환기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혁신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셀파씨엔씨의 친환경 환기장치인 AIRCLE 환기시스템을 필두로 하여, 자연환기를 메인으로 실시하는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을 개발하여 이를 실용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효율 면에서도 다른 제품의 환기시스템과 비교할 수 없는 열 교환 효율(냉방 82% 난방 90%)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성능과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을 받았으며, 열교환소자 자체가 강력한 집진능력을 지니고 있어 인간을 위협하고 있는 봄철의 황사나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빌딩 및 새집증후군, 각종 유해성 화학물질, 대기오염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2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