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세기상사

호반건설 상장예정 사돈기업 흡수된다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의 자제가 혼인했다. 소위 '극장왕' 집안 자제와 결혼식을 올렸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호반건설은 최근 대우건설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며 재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다.

6일 업계에 따르면 김 회장 딸 김윤혜 씨는 지난 4일 고 국정본 전 세기상사 대표 막내 국순기 씨와 혼인했다.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오후 2시 결혼식이 열렸다. 

고 국 회장은 서울시 중구 퇴계로 대한극장을 경영하던 인사다. 작년 1월 별세했다. 대한극장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벤허' 등 외화 힘을 받아 상당한 고객을 유치했던 곳이다. 대한극장은 50년대부터 영업을 벌였고 1968년 '세기상사'란 사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 
되어있다
김 씨와 결혼한 국 씨는 올 1월 세기상사 최대주주로 올라선 인물이다. 세기상사 지분 31.82%를 보유 중이고 어머니 김정희 씨가 18.4%를 보유한 2대 주주로 이다. 

김 회장 딸 윤혜 씨는 호반건설 자회사 호반베르디움이 운영하는 상업시설 운영법인 아브뉴프랑에서 경영 수업을 받으면서 국씨와 인연이 닿아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는 후문이다. 

김 회장 딸 윤혜 씨와 국 씨가 결혼을 하면서 호반건설 특수관계법인으로 세기상사 역시 포함될 것으로 보본

결국호반건설 상장되면 최고수혜주는 세기상사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0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