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성화재

[집중취재 클로즈업] 제2의 삼성SDS는?..삼성메디슨 주시

◆ Q1) 삼성SDS의 상장 열기 이후 과연 다음 타자는 누가 될 것인가 관심입니다.

삼성SDS의 상장 이후, 장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보도팀 박기자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박기자, 먼저 현재 장외투자에 대한 관심은 어느 정도입니까?

확실히 삼성SDS의 상장 이후 장외시장에서 거래되는 비상장 종목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 같다고 시장 관계자들은 입을 모아 말합니다.


◆Q2) 장외주식시장에서는 어떤 종목이 관심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어떻습니까?
대게 상장이 예정되어 있거나 상장 기대감이 높은 회사가 거래가 많았는데요.
삼성메디슨과 ...가 금융시장에 줄곧 상장을 추진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종목입니다.


<p></p>

◆Q3) 대기업 계열사는 주로 상장 기대감이 높은 대기업 계열사를 중심으로, 중소형주는 주로 실적이 점차 개선되면서 거래량이 늘어나는 종목이 많은 것 같네요. 그렇다면! 거래대금으로도 뜨거운 인기가 확인되었던 삼성SDS가 상장되지 않았습니까? 
이 삼성SDS의 뒤를 이을 수 있는, 삼성SDS에 버금가는 종목은 과연 어떤 종목이 될까요?

삼성메디슨이 그 주인공이 될 것 같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제보자에 따르면, A모 증권사 PB의 경우에게 삼성메디슨에 투자할 것을 권유받기도 했다는데요.

삼성메디슨의 주가가 5배 이익 실현할 것을 생각해야 한다며 제안했다고 하니 그만큼 시장에서 삼성메디슨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급등매매

    ♥매수후 단기 30%이상수익 최다추천 전문가♥

    04.25 07:3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07: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