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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네트웍스

LS네트웍스 월봉차트를 보면 7월이 음봉이었기에 8월은 긴장대양봉이 나온다.2023년의 9380원을 8월에 돌파

매쌓기투자자 조회86

LS네트웍스 월봉차트를 보면 7월이 음봉이었기에 8월은 긴장대양봉이 나온다.2023년의 9380원을 8월에 돌파한다.

또한 년봉차트를 봐도 작년 음봉이었기에 올해는 년봉양봉이 나와서 2008년의 17천원대를 돌파한다.그럼 1999년의 29천원대를 갈 것이다.그이후는 10만원대이고 1989년 역사상고점 27만원을 가는 것이다.

오늘 ls그룹주 ls일렉트릭이 5%상승했다.

남북경협주 의류업체 좋은사람들 오늘 27%상승하여 연중신고점갔다.따라서 같은 남북경협주 의류업체 프로스펙스 LS네트웍스도 올해고점 5420원돌파는 따논당상이다.내일부터 ls네트웍스는 3연속상한가갑니다.LS네트웍스는 과거에 개성공단에서 공장을 운영했다.

*좋은사람들:주가 1845원(액면가500원),시총1789억원, pbr 3.3배, 1년매출900억원 영업이익13억원,bps580원.

*LS네트웍스:주가 3915원(액면가5천원),시총3085억원, pbr 0.3배, 2025년 매출2조8천억원 영업이익1555억원 BPS 1만3천원이니 주가는 4만6천원을 갑니다.

* LS네트웍스의 AI 분석:올해말 4만6천원

1.회사 개요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PROSPECS), 스케쳐스, 몽트벨, 잭울프스킨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의류·스포츠 용품 브랜드 사업, 토요타자동차 및 자전거·오토바이 유통, 빌딩·창고 임대, 전력망 수입 수출사업 등을 영위합니다

2025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5.7% 증가, 영업이익은 소폭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적자 전환했습니다 (금융 부문의 견조한 실적로 매출은 증가했지만 소비 심리 위축 등 영향) .

2분기는 실적이 4분기 중 최고실적이 나오기에 2025년 2분기는 매출200% 영업이익460% 순이익890%증가로 매출9890억원 영업이익890억원 순이익780억원나온다.

2.주가전망 및 투자 메시지

긍정적 관점

AI 및 전력 설비 수요 확대에 따른 전력 인프라, 신재생에너지 관련 사업의 성장 기대

프로스펙스 브랜드 중심의 브랜드 사업 매출 증가가 밸류에이션 상승 요인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확대, LS 계열사 편입으로 인한 구조적 신뢰 기반 강화

3. 목표주가 전망

일부 기관 및 투자보고서에서는 3년 후 시점에 268,000원까지 상승 가능성 제시

올해는 46,000원 급등 가능성, 이번 주에 5,000원대 8월중순까지 9천원도 돌파.

LS네트웍스:올해 3만6천원.2028년에 1995년 최고주가 47만7천원을 돌파.

*[[ LS네트웍스 향후실적:액면가5천원, 주가 5400원 기준 ]]

2022년 실적:매출 3629억원 영업이익 80억원 BPS 7천500원

2023년 실적:매출 3796억원 영업이익116억원 BPS 7천600원

2024년 실적:매출1조9천억원 영업이익256억원 BPS1만1천원

2025년 실적(E):매출2조8천억원 영업이익1555억원 BPS 1만3천원.목표주가 3만6천원

2026년 실적(E):매출6조7천억원 영업이익3천580억원 BPS 3만5천원.목표주가 8만8천원(2026년11월부터 전환권행사 가능.신영포르투 인수)

2027년 실적(E):매출12조8천억원 영업이익 8천588억원 BPS 5만8천원.목표주가 17만7천원

2028년 실적(E):매출20조5천억원 영업이익1조3천480억원 BPS 8만7천원.목표주가47만7천원

(1)2024년부터 전년보다 매출이 6배 증가한 1조9천억원으로 실적이 나오고 있다.LS네트웍스의 사업은 프로스펙스 스포츠용품,전력인프라 무역,임대사업,자회사 베스트도요타 렉서스, 몽멜,LS증권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2)2026년 말 혹은 2027년에 인수할 국내유일 독점업체인 신영포르투의 자회사 편입으로 산림바이오매스에서만 매출1조원 및 영업이익 1천억원대 증가로 외형확대.또한 베스트 도요타 렉서스 실적이 증가하고 전력인프라 관련 사업에서 새로운 성장도약하고 있다

(3)프로스펙스 등 브랜드사업의 재도약이다:국내 야구 축구 배구 농구팀에 프로스펙스 독점계약을 했고 국내야구대표팀과 올해 2024 파리패럴올림픽 대표팀과 독점계약을 하여 브랜드키우기를 시작한 것이다.이제 20대 30대도 프로스펙스에 대한 인지도가 매우 좋아져서 상위권의 브랜드로 인식되기 시작했다.해외에서 패션사업도 하고 있다.

(4)LS네트웍스 무역상사에서 무역 등을 독점하는데 LS그룹의 지원으로 전력인프라,이차전지소재관련 일체, 신재생에너지 등의 독점으로 사업부가 급신장하고 있다.

(5)싯가 1조원의 용산타워의 임대사업은 매년 450억원의 이익을 안정적으로 주고 있다.LS증권 자회사 편입으로 매출 영업이익 증가.결론적으로 LS네트웍스는 이제 안정적인 수익기반이 되었고 이것을 기반으로 프로스펙스 등 브랜드사업의 성장과 에너지 전력기기 등 글로벌상사의 몸짓키우기가 가능하니 향후 주가상승이 크게 나올 것이다.알다시피 대그룹주들은 계열사끼리 사업교환 및 지원 등으로 단시간내에 기업을 크게 성장시킬 수가 있다 그래서 주가가 10배 100배이상 상승하는 것을 자주 본다.LS그룹은 LS네트웍스를 인수가격인 17천250원까지 상승은 기본.

4. 리스크 고려사항

단기적으로 프로그램 매매 및 단타 투자 흐름에 따른 주가 변동성 존재

최근 상법 개정 이슈로 1주당 17천원에 자진 상장폐지 가능성, 기업 지배구조 변화 리스크 존재

5.종합 요약

1)항목 내용

현재 주가는 약 3,850원에서 5,420원 수준

장기 목표가 3년 후 268,000원 혹은 올해말 46,000원 가능성 분석

2)상승 요인

브랜드 사업 강화, 전력/신재생 수요 증가, 기관 매수 흐름

위험 요인 단기 매매 흐름, 상장 구조 변화 가능성

3) 투자 전략 제안

장기 투자자 관점에서는 전력 및 브랜드 사업 강화, 기관 매수 기반 등을 고려하면 저평가 시점 매수 후 중장기 보유 전략이 유망해 보입니다.

(참조)

1.PBR 0.25배인 향후 100배 상승할 LS네트웍스가 먼저 신고점돌파를 한후에 다른LS그룹주들이 신고점돌파를 할 것이다.

[200배이상 상승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처럼 앞으로 100배이상 상승할 LS네트웍스이다.제일 중요한 것은 가짜외국인의 pr매도 매수에 흔들리지 않고 3년간 보유해야 하는 것이다]

*가짜외국인의 pr매도 매수란 pr매도를 하면서 주가를 하락시킨다.주가가 하락하면 pr매수를 하여 수익을 챙긴다.즉 "공매도"라고 보면 된다.대처법은 가짜외국인이 pr매도를 치면 매수하여 상승시킨다.그럼 손해보며 pr매수를 할 것이다.즉 본떼를 보여줘서 다시는 못하게 해야 한다.LS네트웍스를 액면가 5천원이하에서 PR매도를 하는 것은 큰손해를 자초하는 꼴이다.

*대재벌 대기업기업 계열기업들은 그룹의 지원으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할 수있기에 100배이상 상승한다.일반중소기업은 그럴능력도 없고 위험하다.그래서 대기업계열 기업중 액면가5천원이하의 기업을 유심히 봐야하는 데 LS네트웍스를 분석한 결과 100배이상 상승한다는 결론이 나왔다.

ls그룹주에서 전력망기업인 ls에코에너지 ls일렉 ls머티리얼 가온전선 ls마린솔루션은 pbr2배에서 pbr4배로 거래되니 pbr0.2배인 ls네트웍스도 pbr2배이상에서 거래되어야 한다.

*98만원대로 200배이상 상승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4800원할때와 지금의 ls네트웍스는 똑같다.곧 실적이 폭발증가나온다.그래서 단기에 10배상승한다.그리고 몇년간 횡보후에 100배상승한다.

저번주까지 2주연속 주봉음봉차트가 난 ls네트웍스가 앞으로 3주연속 주봉양봉차트가 나오니 8월15일전까지 11천700원돌파합니다.

"유일한 ‘풀 체인’ LS그룹, 국가 전력망 수주 전면에"

HVDC부터 초전도까지 에너지 인프라 통합 역량 앞세워 대형 수주 박차

송전·변전·배전 아우르는 유일 기업…서해안 에너지 고속도로 우위 확보.

정부가 '서해안 에너지 고속도로'를 포함한 국가 전력망 강화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전력 인프라 기술력을 앞세운 LS그룹이 대형 프로젝트 수주 경쟁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LS전선, LS마린솔루션, LS일렉트릭 LS네트웍스 등 계열사를 중심으로 발전-송전-변전-배전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을 보유한 LS는 국내외에서 실적을 쌓으며 차세대 전력망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정부의 핵심 에너지 정책 중 하나로 추진 중인 서해안 에너지 고속도로 사업은 HVDC(초고압 직류송전) 기반의 대규모 송전 인프라가 중심이다. LS는 제주~전남 구간에 HVDC 해저케이블을 시공한 국내 유일 기업으로, 해당 실적은 수주 경쟁에서 결정적 기준으로 작용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도 장거리 해저 HVDC 케이블을 상용화한 기업은 LS를 포함해 단 6곳에 불과하다. HVDC는 기존 교류 방식보다 송전 손실이 적고, 최대 3배 이상 많은 전력을 장거리로 전달할 수 있어, AI와 데이터센터 확산에 따른 급증하는 전력 수요를 해결할 핵심 기술로 꼽힌다. 송전망 구축의 핵심 장비인 HVDC 변환용 변압기 분야에서도 LS일렉트릭의 경쟁력이 부각된다.

국내 최초로 HVDC 변압기 상용화에 성공한 LS일렉트릭은 동해안~수도권 HVDC 구간에 총 64대를 수주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한국전력공사 발주 500kV 동해안~동서울 변환설비 2단계 사업에서 총 5610억 원 규모의 변압기 계약을 체결하며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이같은 수요에 대응해 부산사업장에 약 1008억 원을 투자해 제2생산동을 증설 중이며, 연간 초고압 변압기 생산능력을 기존 2000억 원 규모에서 6000억 원 수준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LS전선과 LS마린솔루션도 해상풍력 시장에서 연이어 성과를 거두고 있다. LS전선은 동해 해저케이블 공장에 제5동을 신축하며 HVDC 해저케이블 생산능력을 기존 대비 4배 확대했고, 국내 최대 규모의 해상풍력 개발 사업인 해송해상풍력 프로젝트에서는 해저케이블 공급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며 사업 기반을 넓혔다.

LS마린솔루션은 전남 안마도 인근 해상풍력단지에서 해저케이블 시공을 맡은 데 이어, 대만전력청의 TPC 해상풍력 프로젝트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해외 포설 계약을 따내며 수조 원대 대만 후속 프로젝트의 교두보를 확보했다. 더불어 세계 Top5 규모의 초대형 HVDC 포설선을 튀르키예 테르산 조선소에 발주해 건조 중이며, 2028년 상반기 운항을 목표로 글로벌 해저케이블 수주 경쟁력을 본격화하고 있다.

차세대 기술 확보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LS전선과 LS일렉트릭은 한국전력과 함께 데이터센터 전력 수요 대응을 위한 초전도 전력망 실증사업에 착수했다.

초전도 케이블은 기존 변전소 대비 공간을 10분의 1로 줄일 수 있고, 에너지 손실이 거의 없이 고용량 전력을 전달할 수 있는 차세대 기술이다. 도심 내 설치 유리성과 친환경성 측면에서 주목받는 이 기술은, 향후 LS가 글로벌 표준화 모델 정립과 해외 수주에 박차를 가하는 데 있어 전략적 무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LS네트웍스는 그룹내 유일한 종합상사로써 전력사업에 대한 수출입 및 자원개발 그리고 전력부품의 공급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LS전선과 LS일렉트릭은 최근 한국전력과 함께 ‘데이터센터용 초전도 전력망 구축’을 위한 기술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세계 최초의 초전도 기반 데이터센터 전력망 실증 사업을 본격화했다.LS네트웍스가 사업전반에 대한 지원을 담당하고 향후 해외진출시에도 수출입에 대해 창구역할을 할 예정이다.

1.200배 상승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4800원때 매수할 때와 지금 ls네트웍스가 똑같다.실적증가가 폭발할 시점이다.

.대그룹인 LS그룹인 앨에스네트웍스는 100배이상 상승할 주식임은 분명하다.4100원에서 98만원으로 200배 상승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처럼.즉 액먄가 5천원이하 대그룹주들이 100배 200배 상승하는 것이다.그러니 액면가이하이면 단타할 필요없고 모아가면 되는 것이다.단타치다간 지나보면 바닥에 판 꼴이니까.15년전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도 4180원에서 시작하여 상승하여 지금의 92만원대 주가가되었다.

ls네트웍스는 항상 2분기실적이 최고로 나오기에 8월초까지 상승해요.특히 7월중반부터 8월까지 2배이상 상승해요

올해 2분기 매출200% 영업이익460% 순이악890%증가나온다.매출9890억원 영업이익890억원 순이익780억원.

주식은 과거실적이 아니라 미래실적으로 간다.미래실적은 현재사업들의 확장성으로 예측가능하다. 2005년에 실적이 적자였던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4180원에 매수했고 5년만인 2010년에 27배 상승한 12만원가도 보유하여 이번에 98만원에 매도했다.200배이상 수익이 났다.한화에어의 사업확장성이 좋았기에.LS네트웍스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처럼 갈 것입니다.LS네트웍스가 현재하는 7개사업들의 확장성이 매우 좋기에.4년후에는 매출이 10배이상 증가해 있을 것이다.작년매출2조원이 매출20조원대로..주가는 47만4천원가고..

2.운동화 넘어, 경기장으로"…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스포츠 현장 브랜드로 '재도약'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가 기능성 운동화 브랜드를 넘어 '스포츠 현장 중심 브랜드'로의 도약에 나섰다. FC서울, LG트윈스, LG세이커스 등 국내 주요 프로 구단과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장애인 체육과 유소년 스포츠 후원, 도심형 러닝 이벤트 참여 등 전방위적 현장 활동을 강화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재정립하는 데 집중하는 것.

프로-스펙스는 2025년 FC서울과의 공식 킷 서플라이어 계약을 2027년까지 연장하고, 유니폼과 훈련복 등 선수 맞춤형 의류와 용품을 지원하며 팀의 경기력을 뒷받침하고 있다. 2025시즌 스페셜 유니폼은 ‘더 높은 곳을 향해(Fly Away)’라는 슬로건 아래, 블랙과 레드 스트라이프를 활용해 FC서울의 강인한 정체성과 도전정신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유니폼 화보에는 FC서울 유스팀인 오산고 선수들이 모델로 참여해, 차세대와의 연결성까지 담아냈다

이 같은 행보는 야구와 농구 분야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LG스포츠와 후원 계약을 연장하며 LG트윈스와 LG세이커스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 중이다. LG트윈스의 29년 만 KBO리그 통합 우승을 함께한 브랜드로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LG세이커스는 정규리그 강팀으로 자리 잡으며 브랜드 노출과 팀 퍼포먼스를 함께 끌어올리고 있다. LG트윈스와 LG세이커스는 선수 의견을 반영한 경기용 제품을 지원받으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 있다.

또 11~12일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의 유니폼 후원사로 참여하며, 드림·나눔 양 팀의 어센틱 유니폼과 모자도 출시했다. 출시 제품은 실제 선수 착용용과 동일하며, 10개 구단 로고를 반영한 유니폼 10종과 모자다.

프로-스펙스는 스포츠의 다양성과 가능성을 확대하는 후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프로-스펙스 BMX팀'이다. 비교적 비주류 종목인 BMX 레이싱 분야에서 유소년 선수들을 육성하며, 스포츠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것. 유소년 BMX 선수 3인으로 구성한 팀은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2028 LA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훈련 중이다.

프로-스펙스는 이들의 열정과 도전을 담은 인터뷰와 화보를 공개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시도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서핑, 배드민턴, 테니스 등 다양한 종목의 유망주들을 후원하며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실천하고 있다.

장애인 체육과의 연계도 강화하고 있다. 지난 4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프로-스펙스는 대한장애인체육회, FC서울과 함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장애인 스포츠 체험 행사를 열고, 시민들과 함께 스포츠의 포용성과 다양성 가치를 나눴다.

행사에는 패럴림픽 출전 선수들이 시축과 매치볼 전달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체험 부스에는 많은 시민들이 몰려 장애인스포츠 인식 개선과 긍정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프로-스펙스는 파리 패럴림픽을 기점으로 장애인 체육 후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는 스포츠의 사회적 가치를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올봄에는 '2025 서울하프마라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러너들과의 실질적 접점도 늘렸다. 광화문, 여의도, 상암 등 주요 지점에서 운영한 체험형 부스에서는 신제품 러닝화 '스피드 러시2'를 착용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존'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타투 스티커, 기록증 DIY, 현장 설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과 교감했으며, 스포츠 용품 기부 캠페인 'All For Green'을 병행해 환경과 나눔의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이번 행사로 프로-스펙스는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닌 '도시와 사람을 연결하는 문화'로 확장시키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처럼 스포츠 현장과 깊이 호흡하는 전략은 단기적 마케팅 효과를 넘어,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신뢰도를 높이는 기반이 되고 있다. 과거 워킹화·러닝화 위주의 기능성 신발 브랜드로 주로 인식됐던 프로-스펙스는 이제 경기장과 일상, 그리고 사회적 소외계층까지 아우르며 '가치 기반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의 기능을 넘어서, 브랜드가 어떤 철학을 갖고 어떤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느냐에 주목한다"며 "프로-스펙스의 행보는 단순한 후원을 넘어 스포츠의 본질적 가치를 실현하는 방향으로 평가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장애인 체육, 유소년 후원, 친환경 캠페인을 하나의 축으로 엮는 브랜드 전략은 ESG 흐름과도 부합해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도 강점을 가질 수 있다는 전망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우리는 단지 운동화를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스포츠로 사람과 사회를 연결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의 현장에서, 모두를 위한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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