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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네트웍스

연일 매도하는 개인들 필독:LS네트웍스는 1995년에 26만7천원을 갔다.이가격을 다시간다 왜?

글로벌투자자 조회330

연일 매도하는 개인들 필독,지금 스마트개인(큰손)이 매일 쓸어담고 있다.왜 파는가?:LS네트웍스는 1995년에 26만7천원을 갔다.이가격을 다시간다 왜?
같은업종에 액면가5천원으로 LS네트웍스 2420원(PBR0.28배),신세계인터내셔널 20만2천원(PBR3배),F&F 10만3500원(ㅔPBR2.8배),액면가1천원으로는 휠라홀딩스 4만3300원(PBR2.9배),액면가500원은 영원무역2만9500원(PBR0.9배)이다.비교하면 너무 싸지요.물론 LS네트웍스가 실적이 안되니 지금 2420원이다.하지만 올해부터 실적이 좋아진다.그러니 LS네트웍스도 10만원이상 상승하는 주식이 된다.토종브랜드인 "프로스펙는스"라는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것이다.프로스펙스가 드디어 구조조정을 끝내고 올해부터 도약하는 것이다."주가는 실적에 선행한다"라는 격언이 있다.올해부터 실적이 나오니 주가는 먼저 상승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주가가 8천원,올해말 2만4천을 가고 그후에 실적이 나온다는 것이다.이것을 꼭 명심하라.
이틀전 연기금이 5980주 매수했고 오늘은 골드만삭스 등 외국인,연기금이 매수하고 있고 개인들은 4일연속 매도하는 중이다.구조조정이 완결되어 올해부터 본격적인 실적이 나올전망이다.목표가격은 같은 업종의 평균PBR이 2.8배임으로 8650원*2.8=2만4천원이다.
LS네트웍스의 평가정보를 살펴보면 LS네트웍스는 코스피상장기업으로 시가총액은 1,840억원, 상장주식은 총 78,803천주로 주당 액면가는 5,000원이다.
한편, LS네트웍스의 연간 자기자본수익률(ROE)은 2.60%며, 주당순자산(BPS)는 8650원,주당 순이익(EPS)는 207원 으로 나타나고 있다.용산빌딩 재평가시 실제주당순자산(BPS)는 2만8천원대로 추정된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프로스펙스, F 로고 & 컬래버 강화··· 2020 올인: 내일 연기금이 매수하여 상한가가니 개인이여 매도자제..오늘 상한가 친KNN처럼 갑니다
1980년대의 전성시대를 재현한다.1987년에 삼성전자가 3만원할때 삼성전자보다 더높은 가격인 4만원대에 거래된 그때를 재현한다.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토종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39년 전 클래식 'F' 로고로 돌아왔다. 지난해까지 3년 간 브랜드 안정화에 주력했던 이 브랜드는 2월부터 오리지널 로고로 통합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이와함께 1020을 저격한 새로운 상품군, 영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앞으로 3년 동안은 성장에 부스터를 달 계획이다.
프로스펙스의 도약 포인트는 바로 'F' 로고를 베이스로 한 '오리지널 라인'과 컬래버레이션이다. 1981년 시작된 '국내 유일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올해부터는 클래식 로고를 사용해 1980년대의 영광을 재현할 생각이다. 특히 스택스 등 어글리슈즈로 10대를 공략하면서 워킹화로 대표되는 브랜드 이미지를 조금 약화시키고, 앞으로는 고객들이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프로스펙스를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한다.
올해는 '로우로우' '크리틱' 등 역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와 손잡고 새로운 아이템과 이슈를 선보인다. 이들 브랜드와의 컬래버는 프로스펙스를 올드하다 느끼는 소비자에게는 신선함을, 1020 소비자에게는 재밌고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가며, 성공적인 도약의 기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8년부터 노앙, 바이브레이트 등 힙한 디자이너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소비자 유입에 성공했던 경험이 있다.
프로스펙스 부활의 단초가 된 어글리 슈즈 '스택스'의 후발주자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 '버블리', 올초 '하운드' 등 개성있는 아웃솔의 후발 어글리슈즈를 속속 선보인 상태. 특히 스택스와 버블리, 하운드의 아웃솔은 프로스펙스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에 어글리 슈즈의 외관을 완성시키는 디자인이 강점인데, 이미 소형 브랜드들이 다수 카피하며 히트 아이템의 전조를 보이고 있다.
상품군은 1020세대 타깃의 오리지널 라인을 대표로 한 '뉴트로 트렌드 상품군'과 기존 워킹화 라인을 대표로 하는 '테크니컬 상품군'을 중심으로 라인을 전개한다. 추가로 배드민턴, 복싱 등 전문 스포츠 영역 상품도 꾸준히 선보이며 전 연령층이 일상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다.
이 때문에 기존 강점인 기능성 신발 관련 연구 개발(R&D)도 지속하고 있다. 현재 단순 측정 위주의 웨어러블 기기가 아닌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설정과 분석이 가능한 ‘스마트 슈즈’와 ‘스마트 인솔’을 개발해 일부 디자인을 판매 중이다. 또 마케팅 면에서는 여자 배구팀 GS칼텍스 후원을 시작했다. 당구와 배드민턴 등 다양한 생활 스포츠 브랜드도 꾸준히 후원할 계획이다
 
어제도 외국인 기관들이 매수했고 기술적지표상 우상향차트로 이미 돌아섰다.따라서 오늘 긴장대양봉이 나오면서 본격적인 우상향차트로 가기에 바로 3700원까지 직행한다.저번주에 연기금이 6천여주 매수한 것이 바로 이것을 의미하는 것이다.그런데 개인들은 왜 팔고 난리인가? 지금 팔면 3700원이상에서 매수해야 할것이다.
프로스펙스, 로고 통합… 한국스포츠 브랜드 재도약> 내일 3천원이상 시작! 일봉갭나더라도 큰 문제없다.유통주식수가 없기에 액면가를 5천원에서 500백원으로 분할한다

프로스펙스, 로고 통합… 한국스포츠 브랜드 재도약으로 2007년의 18천원대를 다시 회복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 2020.02.03 17:43 수정 : 2020.02.03 17:43

일관된 메시지 전달 정체성 재건
뉴트로 밀레니얼 세대 공략 전략
‘스마트 슈즈·인솔’ 개발 출시도

1980년대를 풍미했던 프로스펙스가 F모양 로고(사진)로 브랜드 로고를 통합했다고 1월 31일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이로써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브랜드 정체성을 재건하고 뉴트로의 중심에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F모양 로고는 1981년 프로스펙스 론칭 때부터 사용되었던 로고로, 프로스펙스에게는 상징과도 같은 존재다.
로고 통합은 2017년 뉴트로 열풍에 맞춰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을 재출시하면서 시작됐다. 2011년 로고가 변경된 이후 다시 F모양 로고를 다시 선보였는데 젊은 층에게는 패션성이 강조된 브랜드 이미지로, 중장년층에게는 역사와 전통성이 강조돼 소비자들의 반응과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특히 뉴트로를 대표하는 어글리슈즈 스택스가 큰 인기를 얻었다.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저격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신발 관련 연구 개발(R&D)도 지속할 계획이다. 현재 단순 측정 위주의 웨어러블 기기가 아닌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설정과 분석이 가능한 '스마트 슈즈'와 '스마트 인솔'을 개발해 출시했다.
프로스펙스는 관계자는 "현재 로고 통합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재도약에 나설 계획"이라며 "로우로우, 굿네이션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더욱 확대하고,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서 여자 배구팀 GS칼텍스 후원을 시작으로 당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생활스포츠도 꾸준하게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번주금요일 기관이 6300주 매수했는데 연기금이 6천여주 매수했다.보통 거래량이 1만5천주정도인데 6천300주는 매우 큰 수량이다
7연속상한가로 1만5천원 직행..이번주주에 연기금이 20만주 이상 매수한다.가뜩이나 유통주식수가 적은데 연기금이 20만주 매수하니 7연속상한가가는 것이다.

마스크 관련주가 대세이고 주도주.. 마스크가격 3배이상 급등하고 사재기에 품귀현상
마스크주들 중 오공은 3배,코오롱머티리얼 2배, 쌍방울 50%상승했는 데 프로스펙스를 파는 ls네트웍스는 뭐하나..오공은 오늘도 상승하는 데 종합지수 하락해도 8천원 직행해요
7연속상한가, 프로스펙스 에어쿠션 먼지차단 마스크"불티나게 팔린다..중국 우한사태로...중국 신종코로나 사태
0.3미크론 여과 필터가 붙어있어 초미세먼지도 거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발 우한 코로나바이러스도 예방가능해요
pbr1.2배인 쌍방울도 마스크 생산으로 40%로 상승했다.pbr3배인 오공은 2.5배 상승함.pbr1.5배인 코오롱머티올은 2배 상승.고로 프로스펙스 브랜드를 보유한 LS네트웍스는 pbr0.3배이므로 400%로 상승한다
최근 불티나게 팔리고 있고 마스크에서 1월만 50억원이상 영업이익이 난다고 한다
프로스펙스 마스크에 사용된 에어쿠션은 특허 받은 제품으로 얼굴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설계됨.특허받은 제품으로 바람이 새지않아 완벽하게 차단됨.타사제품은 바람이 샘으로 중국발 우한 코로나바이러스를 차단하지못함?->이런사실이 곧 밝혀진다.따라서 특허받은 프로스펙스 마스크 에어쿠션의 가치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생산됨으로 몇조원이된다.따라서 액면가 5천원인 LS네트웍스는 올해 2만4천원 내후년 28만원까지 상승한다.즉120배 상승.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에서 간결한 디자인의 마스크를 출시했더라구요. 바로 프로스펙스 에어쿠션 먼지차단 마스크
안쪽에 필터가 들어있는 에어쿠션이 장착되어 있는 마스크입니다. 얼핏 보기엔 그냥 일반적인 마스크랑 똑같이 생겼죠? 하지만 마스크 안쪽을 들여다보면 에어쿠션(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0.3미크론 여과 필터가 붙어있어 초미세먼지도 거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발 우한 코로나바이러스도 예방가능해요
필터 구멍 사이즈(3/10,000)가 초미세먼지(25/10,000mm)보다 작아요!
프로스펙스 마스크에 사용된 에어쿠션은 특허 받은 제품으로 얼굴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인데요.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필터가 좋아야하고, 얼굴에 잘 밀착이 되어야 합니다.
한국인의 경우 광대뼈가 튀어 나오고, 볼살이 적어 일반 마스크를 쓰면 공기가 술술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에어쿠션은 그렇지 않아요.
에어쿠션은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게 제작되었고, 푹신푹신한 소재가 사용되어 착용감과 밀착력이 우수합니다.

2020년 도쿄하계올림픽때문에 올해는 스포츠관련업종 최소 3배이상 상승한다:ls네트웍스는 24천원대 돌파한다
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IT 성능 5배 및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최신 IT 인프라 트렌드 수용 가능,15천원대 돌파는 기본. (아랫글 참조)
주식은 30년간의 추이를 봐야한다..연봉차트, 월봉차트를 보고 말하세요.일봉 주봉차트보고 말하지말고..
기업은 항상 과거의 전성기를 다사 맛보게 된다.거의 망할 정도로 쪼그라들었다가 다시 살아나서 좋아지는 것이 보이니까. 알다시피 LS네트웍스는 우리나라 17위 그룹인 LS그룹의 자회사이다.그러니 망할 일이 없다. ls그룹의 인수가격이 이자포함시 11천원대이니 이가격은 언제든지 상승한다.
LS네트웍스의 연봉,월봉차트를 보면 1995년 26만원대가 보일 것이다..분명 이가격은 다시 가게 되어있다.올해부터 대세상승시작하여 3년내에 최소 13만원대를 갈것이다.
프로스펙스, 착화감 높인 '스마트 인솔' 세계최초 출시
LS네트웍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F'로고 부활 프로스펙스, 재도약 시동 ,작년비 매출액 3배,영업이익 100억원대
질병이상유무를 알수 있는 스마트인솔 등 혁신제품으로 세계시장선도한다.

1.1981년 선보인 브랜드 로고로 통합
[서울경제] 프로스펙스가 브랜드 론칭 39년 만에 ‘F’자 로고를 다시 쓴다. 브랜드의 오랜 역사를 상징하는 F자 로고로 통합하면서 뉴트로 열풍을 이끄는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일관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스마트 인솔(깔창) 등 혁신적인 제품도 내놓는다는 방침이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론칭 당시인 1981년 첫선을 보인 ‘F’자 모양으로 브랜드 로고를 통합한다고 22일 밝혔다. 학이 날아가는 모습을 본딴 누운 F자 로고를 지난 2008년부터 수차례 바꾼 후 F자로 원상 복귀하는 것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1980년대를 풍미했던 프로스펙스가 F모양 로고로 브랜드 로고를 통합했다”면서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브랜드 정체성을 재건하고 뉴트로의 중심에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로고 통합은 옛 로고를 활용했던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성공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특히 뉴트로를 대표하는 어글리슈즈 ‘스택스’가 주요 고객들인 중장년층은 물론 1020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자 브랜드 로고 통합이 힘을 얻었다. 스택스는 교복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이 높게 평가되며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프로스펙스는 관계자는 “현재 로고 통합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설 계획”이라면서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을 확대하고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여자 배구팀 GS칼텍스 후원을 시작으로 당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생활스포츠도 꾸준하게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프로스펙스, 착화감 높인 '스마트 인솔' 세계최초 출시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프로스펙스는 사용자의 보행습관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착화감까지 높인 ‘스마트 인솔(안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세계적으로 신발과 결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슈즈’가 각광받고 있다.
지난 1월에 열린 CES2019에서도 신발과 결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많이 선보였다. 삼성과 LG에서도 특허 출원 등을 통해 스마트 슈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고 그와 연계된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춰 프로스펙스는 이번엔 신발사업 선진화의 일환으로 기술력과 착화감이 조화된 스마트 인솔을 포함해 기능성 안창 6종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스마트인솔은 기본적인 걸음 수, 보행거리, 칼로리 소모량, 주행시간 등 일상 동작데이터를 측정하고 기록해 사용자 스스로 자신의 보행습관을 계속해서 인지하고 추적 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관리한다.
특히, 걸을 때의 발 각도, 좌우균형, 보폭, 속도 등을 측정하여,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용자의 평소 보행 습관과 자세를 알려준다. 양쪽 인솔에 두 개의 칩을 사용해 단일 칩으로는 측정할 수 없었던 발의 각도와 신체 지지 균형 등의 데이터를 측정하여 사용자의 걸음이 좌우균형이 맞는지 또는 팔자걸음인지 안장걸음인지 알려준다.
또한 스마트 인솔은 러닝시에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사용자의 러닝 습관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알려줌으로써 사용자가 이를 참고하여 구간·목표설정 및 기록관리와 러닝 동작 형태 측정을 통해 사용자에게 도움을 준다.
스마트인솔과 함께 △전문 워킹 기능성 인솔인 임팩트 존 인솔 △듀얼 에어백을 통해 충격 흡수 기능이 탁월한 에어 플로우 인솔 △피로한 발의 통증을 줄이고 바른 보행을 유도하는 용천지지 인솔 △쿠셔닝이 뛰어난 플러쉬 폼 인솔 △열 성형 물질을 적용한 사용자 발 맞춤형 인솔도 같이 출시했다.

3.같은 의류업체 신세계인터내셔널, 휠라홀딩스(pbr 3배로 거래) 보니 LS네트웍스(bps8천원대,pbr0.3배) 24천원돌파해요.위의 두업체처럼 pbr3배로 거래시 24천원대
이미 일봉60일선을 돌파했고 일봉120일선을 돌파하니 대세상승을 간다. 따라서 5천원 8천원 돌파한다
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IT 성능 5배 및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최신 IT 인프라 트렌드 수용 가능,15천원대 돌파는 기본. (아랫글 참조)
주주여 최소 24천원까지 홀딩.의류업체 신세계인터내셔널,휠라코리아는 1주에 25만원한다.프로스펙스로 유명한 LS네트웍스는 100배이상 상승하는 주식이다.시간이 얼마나 걸리지 모르겠지만 대략 5년후에 2십4만원 갈것이다.지금의 신세계인터내셔널,휠라코리아처럼..24천원은 올해말,늦어도 내년말까지 갈것이다.다른주식들보다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상승할 것이다.다른주식을 매매할 필요가 없다.안그런가...
1995년1월28일 26만8천원에 거래되었다.5년내에 이가격을 갈 것이다...

LS네트웍스의 작년 3분기 매출액은 7%증가힌 420억원, 영업손실은 재작년 41억원에서 21억원으로 20억원이상 개선되었다 따라서 4분기는 영업이익으로 전환되어 무려 10년만에 정상화되고 올해부터는 폭발적인 영업이익이 나온다.
작년 3분기 대규모적자는 이베스트투자증권 평가손실770억원이 반영된 것으로 이베스트증권이 매각되면 800억원이상 이익나니 그냥 무시하세요.중요한 것은 본업인 별도기준에서 매출액이 7%이상 증가했고 영업손실도 줄고 있기에 이제 영업이익이 날 것입니다. 이것이 제일 중요한 것입니다.
이제 대세상승을 갑니다.
대규모적자에 개인들은 팔지만 외국인 기관들은 본업인 별도기준에서 매출액 증가 영업손실 감소를 보고 매수 할 것이다.이제 8천원돌파는 시간문제이다.

연기금,투신은 기업의 본원적 가치가 성장하는 주식을 매수한다. 올해부터 프로스펙스의 매출액2배이상 ,영업이익 5배이상 증가하니 연기금 투신이 매수할 수밖에 없다.그래서 내일부터 쓸어담는 것이다.이미 LS네트웍스의 올해실적(500%이상 증가)을 연기금 투신의 펀드매니저는 알고 있을 것이니 주가상승의 모멘텀은 충분하다.이제 1주당 26만원하는 휠라"처럼 성장해 갈 것이다. 지금이 바닥이고 올해 1분기 순이익나올때는 8천원 돌파해 있을 것이다

12월에 ls네트웍스가 대차상환 20만주 상환됨 고로 공매도물량 20만주 상환되었기에..상한가 간다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4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5천원,bps8천300원
2018년:매출액4,451영업이익38억원, 순이익163억원:목표주가:5천500원,bps8천600원:
2019년(E)매출액4천8,155억원,영업이익80억원, 순손실480억원;목표주가:9천5백원,bps23천원:관계기업투자주식의 지분법손익에는 G&A사모투자전문회사가 보유한 종속기업 투자주식에 대한 손상차손 77,309백만원반영/향후 이베스트투자증권을 8천원이상에서 매각시 매각이익으로 770억원이상 나와서 손상차손을 만회할것임
2020년(E)매출액6천3,228억원,영업이익130억원, 순이익180억원;목표주가:2만8천원,bps24천원: 마스크 실적폭발
2021년(E)매출액1조2,388억원,영업이익885억원,순이익1,125억원;목표주가:8만5천원,bps5만7천원: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로 순이익,사료첨가제사업,자전거사업 등에서 순이익이 폭발적으로 나온다.(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
2022년(E)매출액3조8,588억원,영업이익2천856억원,순이익2천988원;목표주가:27만8천원,bps8만8천원:사료첨가제사업이 바이오산업으로 도약,주요 품목 및 브랜드 상품 수출입 및 중개, 자원확보 및 신재생에너지 개발 등 실적폭발

4.프로스펙스 - 토종 스포츠 정체성 강조해 매출2700억원대,주가는 2만8천원대 목표
LS네트웍스(대표 구자용, 문성준)의 프로스펙스는 38년 역사를 자랑하는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다. 2019년 아카이브에 잠자고 있던 F로고를 다시 쓰면서 뉴트로 열풍에 가세했고, 내실 다지기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2020년에는 2019년 대비 80%증가한 2700억원대 매출을 목표한다.
뉴트로 스타일로 돌아온 프로스펙스는 젊은 층으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1020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도 구축했다. 노앙 컬렉션과 바이브레이트와의 협업은 프로스펙스가 보여줄 수 있는 신선함을 이끌어냈다. 브랜드 모델로는 성훈을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바꿨다. 최근 인기종목으로 주목받는 여자배구 GS칼텍스와 후원 협약도 맺었다.
프로스펙스는 스포츠 전문브랜드로 다시 일어서기 위해 오리지널 라인을 강조하고 있다. 기존 4050 소비자층을 유지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젊은 세대를 사로잡는데 온 힘을 다했다. 10대에게 인기 있는 웹드라마 ‘라이크’에 협찬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소통했다. 프로스펙스는 2020년 워킹화 브랜드에서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워킹화, 론칭 10년만에 900만족 돌파
워킹화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로스펙스 W 워킹화가 론칭 10년 만에 900만족을 돌파했다. 둘레길 등 산책로가 전국 곳곳에 갖춰지고 웰빙 열풍에 따라 걷기가 건강을 유지하는 운동의 한 종류로 인식되면서 기능성 워킹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LS 네트웍스에 따르면 2009년 프로스펙스 워킹화가 론칭한 후 2018년 12월 기준으로 900만족이 판매됐다. 우리나라 일반가구(2,000만 가구) 2가구 중 한 가구가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가지고 있는 셈이다. LS 네트웍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판매된 워킹화를 일렬로 세우면 산티아고 순례길의 3배인 2,430km에 달하고, 높이로 치면 롯데월드타워 최고 높이에 1,780배에 달하는 990km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프로스펙스 워킹화의 인기는 신발의 중창에 해당하는 ‘미드솔’의 탁월한 기술력 때문이다. 미드솔은 자동차의 서스펜션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타이어를 지면에 밀착시켜 자동차 주행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듯 워킹 시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발 구름 동작을 할 때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프로스펙스는 워킹화 론칭 10주년 기념으로 최근 ‘메타소닉’ 시리즈를 론칭했다. 메타소닉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에서도 착지 시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도록 서포트해주는 ’G-Frame‘ 미드솔이 장착됐다. 달착륙선의 랜딩 기어에서 착안한 ’G-Frame‘은 이중 서포트 구조로 어떤 지형에서도 발목 관절의 좌우 흔들림을 2단계로 지지해준다. 이를 통해 착지 시 발뒤꿈치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워킹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발목과 무릎의 뒤틀림과 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고 바른 걸음을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LS 네트웍스는 “워킹화 미드솔의 차이가 곧 기술력의 차이”라며 “프로스펙스 워킹화는 2011년 스포츠산업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고 2015년 국가기술표준원의 한국제품인정제도(Korea Accredita-tion System·KAS)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고 설명했다.

5.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IT 성능 5배 및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최신 IT 인프라 트렌드 수용 가능,15천원대 돌파는 기본.
1.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
하드웨어 투자비용 43% 절감·평균 응답속도 6배 개선 등 효과 얻어
IT 성능 5배 및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최신 IT 인프라 트렌드 수용 가능

LS그룹 내 소비재부분 핵심기업인 LS네트웍스가 레드햇의 오픈소스 기반의 기술을 활용해 유닉스에서 리눅스로의 전환(Unix to Linux, 이하 U2L)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하 레드햇 제이보스 EAP)’으로 구축 기반을 형성해 IT 성능을 5배 높이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켰으며 하드웨어 투자비용을 43% 절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버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컴퓨팅 및 스토리지 기능을 현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제이보스 EAP를 활용해 성능 향상 및 데이터 정합성 증대를 위해 고성능 자원을 확보하고자 했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제이보스 EAP에 기반한 신규 인프라를 도입 및 구축하면서 ERP, POS 및 CRM 영역을 개선했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는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본 레이어 및 운영 일관성을 제공한다. 레드햇 제이보스 EAP는 모듈화된 아키텍처를 제공하며 배포의 유지 관리 및 업데이트를 간소화해 관리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솔루션들을 활용해 POS 및 CRM OS를 업그레이드하고 DB를 패치해 IT 보안 및 성능을 강화했다.
이번 시스템 교체 프로젝트는 LS글로벌이 수행했으며, LS네트웍스는 기존 시스템 대비 ▲하드웨어 투자비용 43% 절감 ▲운영비용 약 10% 절감 ▲5배 증가한 고성능의 시스템 리소스 확보를 달성했다.
또한, LS네트웍스의 시스템 성능도 개선돼 ▲SAP ERP의 평균 응답시간이 6배 빨라졌으며 ▲POS 수행시간이 최소 5배에서 최대 55배까지 단축됐고 ▲CRM 수행시간은 6배 더 빠르게 향상돼 서비스 성능이 한층 강화됐다는 내부 벤치마크 결과를 발표했다.
LS네트웍스 프로젝트 팀 관계자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도입을 통해 획기적으로 시스템 성능을 개선했으며, IT 운영 속도 향상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최신 IT 인프라 트렌드를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급변하는 IT 기술 변화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및 레드햇 제이보스 EAP에 IT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고성능 리소스의 보안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서비스 성능을 개선할 수 있었다”며 “크리티컬 시스템을 현대화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적응하고 발전할 수 있는 유연성도 유지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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