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SK하이닉스

누구나 다 부자가 되고 싶을 것입니다. 코멘트2

펜타곤투자법 조회15430
누구나 다 부자가 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월급 등을 자본으로 부를 창조해서 성공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대학교수도 경제학.경영학 박사도 재테크 기법을 별도로 공부하지 않으면  부자가 되지 못합니다.일반인과 같습니다. 왜 그럴까요?
.
 그동안 몰랐거나 거꾸로 알고 있던 재테크 기법. 즉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Hidden Story들을 제대로 이해하고 어느 나라 누구나 , 주식,아파트,달러,예금,국채에 순서대로 순환투자를 하지 않으면 투자이익이 매번 절반 이하로 상쇄되기 때문입니다.
.
각국의 무역의존도에 따라 투자금을 순환시켜야하는 타임이 조금 씩 다를 뿐 꼭 해야하며 순환투자 순서는 어느나라나 같습니다.750만 해외 교포들도 이대로 투자하시면 현지에서 성공합니다.
.
부의 창조.히든스토리.60세에 시작해도 부자되는 투자법.  (부제) 어린이를 평생 주식부자로 키우는 투자비법 있다! 라는 긴 제목의 재테크 책입니다.
.
50년 투자 경험, 30년간 재테크를 본격 연구한 결과입니다.
.
싸이클. 펜타곤 투자법은 웬만한 전문가라면 알지도 못하는 내용들입니다.

특히 그동안 모르고 투자했던
1)자녀를 평생 주식부자로 키우는 투자비법

2)60세에 시작해도 부자되는 투자법

3)노부부가 1억으로 10년을 넉넉하게 사는 투자법

4)주식이나 아파트에 장기투자하면 누구나 다 망하는 이유 등을 삼성전자를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
사실 이제는 나이가 들어 본인들은 책을 읽기가 싫은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
이런 경우 이 책을 자식들이나 조카들에게 강제로 읽게하면 자식들과 집안 재테크 공부는 다 시킨 것이 될 것입니다.
친구 하나는 한꺼 번에 5권의 책을 사가면서 2주 후에 조카들과 토론을 하겠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
50년 투자경험과  30년간 제대로 주식, 아파트, 달러, 예금, 국채 투자요령을 한권으로 정리했습니다.
.
투자금을 펜타곤식으로 즉 오각형에 맞춰 5단계로 순환투자를 해야 10년에 10배 이상씩 늘려갈수 있습니다.
앞으로 약 20년 정도는 초전도체와 인버스 상품 등 몇 가지 외에는 투자하면 안되는 시기입니다.
.
지금은 정기예금에 투자하고 있어야 할 타임입니다. 
비트코인 ,금,달러도 폭락하며,아무 것에도 투자하면 안됩니다.
.
삼성은 136조,현대도 약 50조의 현찰을 보유중인 이유입니다.
.
지금은 기나 긴 롱텀디플레 중 잠깐 찾아온 인플레 시기입니다.
.
아파트는 新 싸이클 Pentagon투자법 공식에 따라 12월이 반등고점이 됩니다. 
.
그동안 몰랐던,재테크 히든스토리를 놓치면 무조건 다 망할 정도로 투자수익은 줄어듭니다.
.
특히 주식이 위험하다고 아파트에만 투자하면 점점 더 가난해지는 이유가 아무도 몰랐던  Hidden Story의 대표적 내용입니다.
.
책 몇 권을 더 팔기위해서가 아니라 30년간 KBS PD 로 쌓아왔던 명예를 걸고 자신있게 권합니다.주식,아파트,달러,예금,국채에 관한 모든 투자기법과  순환투자를 반드시 해야하는 이유 등을 다 익혀 누구나 투자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히든스토리를 그대로 말하기에 누구는 좀 불편하겠지만,결코 거짓을 말하거나 과대포장을 하지 않습니다.
.

부의 창조.히든스토리. 60에 시작해도 성공하는 투자법. 부제:어린아이를 평생 주식부자로 키우는 투자비법 있다! 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뉴스는 눈을 멀게 하고 경험은 눈을 맑게 한다

    12.06 19:29

  • 백경일

    ■고려아연(2백만원), 현대일렉, [수익률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12.12 08:20

  • 백경일

    ■고려아연(2백만원), 현대일렉, [수익률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12.13 08:2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06 2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