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SK하이닉스

3월 중순까지 외놈들 판일듯.. 코멘트1

안녕하세요


추풍낙엽처럼 떨어지는 주가에도 불구하고 장투님들은 든든한 맷집을 가지셨겠지만 신규 진입하신 분들이나 현재 손익분기점 부근의 투자자분들께서는 매우 어려운 장일것 같습니다.   


지난 12월에 하닉 익절후 두어달 휴식기를 가지며 지금은 금융주 등을 일부 주워담고 있지만  아직도 하닉은 매력적인 종목이다 보니 가끔씩 게시판내 반가운 글들 눈팅하고 있습니다. 


어쨋든, 반도체주의 뷰가 아무리 장미빛일지라도 수급은 재료에 우선이라,  객관적 수급을 살펴보면  금일 포함 550만주 매도한 외놈들의 포지션이 어느 쪽으로 갈지가 중요할 것 같고, 3월 옵마일까지는 어려운 장이 될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작년 12월 중순 ~ 1월까지가 (주식)보유자의 영역이었다면, 코로나 19로 인해 이번 2월말 ~ 3월중순까지는 현금보유자의 영역일 듯 싶습니다. 


그래도 금일 하락은 차트상 정도가 심해 보이며, 따라서 월요일에 추가적으로 하락하는 경우에는 단타로 보나 장투로 보나 나쁘지 않은 지점일 듯 싶기도 하고요. 그래서 물리면  **추리님 재출현시까지  천천히 물타며 기다리면 될 것 같고..


특히 하닉은  현재가격에서 떨어지는 대로 적절히 분할 매수하여 포트의 반정도(이하)를 채우는 것은 나쁘지 않은 전략일 것 같습니다.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급등매매

    ♥매수후 단기 30%이상수익 최다추천 전문가♥

    04.25 07:3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08: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