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SK하이닉스

객관적 기준에 감정을 넣는 것은 조센징의 오랜 병폐다

돈의전설 조회2518

조센징들은 객관적 판단을 모른다. 오랜 세월 외침을 받아 고슴도치같은 정신 구조를 가졌다.

적이라도 객관적으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면 본능적으로 손해본다고생각한다,

그러나 그게 긴 세월로 보면 더욱 큰 승리라는 것을 모른다.

일본과 약속을 했으면 지켜야 하는데,

일본은 협정문대로 하자는데

한국은 안한다. 약속을 지키니 않는 것은 한국이다.

그런데 조센징들은 일본이 잘 못했다 한다. 과거야 어찌됐건 약속은 약속이다. 60년대 일괄 타결한 사안을 두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것인가?

국가간의 약속을 저버리는 한국은 국제사회의 비난을 면치 못할 것이고 비겁한 민족으로 각인될 것이다.

일본이 물건을 안판다는게 아니고 관리하겠다는 것이데 안판다고 난리다. 뭔 헛소리들이냐.

국산을 비싸게 쓰는게 이익이라고 생각하는 머저리들이 바로 조센징들이다.

국제사회에서 서로 분업하고 협력하는게 이익이고 번영의길인데, 좁은 땅떵이에서 모든것을 다 만드는겟을 이익이라고 생각하는 머저리들이다.

좁은 땅덩이에서 모든 것을 다만들면  조선으로 가는 것이다. 그게 바로 조센징을 향한 길이다.

일본이 위안부를 군대가 직접 모집한 것도아니고 조선인 죠바들이 모집하고 월급주고 한것이고 계약기간이 끝나면 자신은 돈을 챙겨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었으니 노예가 아닌데, 아직도 무슨 군인이 납치해갔다는 거짓말을 하면서 일본에게 찌짜를 붙고 있다. (위안부 문옥주 이야기, 어느 위안부 관리인의 일기, 반일종족주의, 제국의 위안부)

토지 조사사업으로 소유권을 확립시켜 주었는데, 수탈을 해갔다고 근거없이 거짓말이다. 한손에는 피스톨을 들고 수탈을 막는 사람들을 즉결 처형하고 그게 4000명이 넘는다는개구라를 늘어놓고 그게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니, 정말 조센징은 말다했다. 당시 농민들은 토지조사사업이 끝나고 자신의 이름이 등기부등본에 올라가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했다는 이 사실을 애써 숨기지 마라. 즉결 처형이라는 있지도 않은 사실을 천연덕스럽게 거짓말로 늘어놓은 어떤 소설은 정말 불태워 버려야 한다. (반일종족주의)

당시 강제징용이라는 것은 전쟁 말기 수개월간에 불과하고, 뭇 준 임금도 얼마 되지 않는 것이고, 그것은 이미 60년대 협정 때 다 타결된 것인데  (반일종족주의) 아직도 무얼 더 달라고하는 거지근성은 바로 조센징이 아니고 무엇인가? 아니 조센징들도 사실 이러지는 않았다. 임진왜란때 교섭에는 이렇게까지 거지같이 굴지는 않았었으니 말이다.

그리고 강제징용이 시작되기도 전에 이미 조선인들은 일본으로 건너가 돈을 벌려고 아우성이었고, 군대에 가려고 수천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지원하였고, 재수 삼수하여 군대에 지원하는 경우도 많았다는 사실을 아얘 입을 싹 다물고 있다. (반일종족주의)

쌀은 수탈되었다는데, 군산의 미두시장에는 선물시장이 생겨 쌀은 정상적인 값으로 수출되었다는 사실은 절대로 말하지 않는다. 당시 미두 선물시장에서 주식투자처럼 투자하는 조선인들이 많고 거부도 탄생해었다는 사실도 전혀 말하지 않는다.

 일본에 경쟁하여 미스꼬시 백화점을 능가하는 백화점을 만들고, 그대로 두었으면 한국이 항공기 생산을 할 수 있는 나라가되었을지도 모를 기업가를 숙청하여 오히려 한국의 국부를 갉아먹는 일을 한 머저리들이 바로 조센징들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 백경일

    대장= 케이엠더블 =축=에코마이(2일간 45%)

    09.20 08:30 방송예정
  • 진검승부

    주식시장 급반등의 의미와 향후 전략

    09.10 19:00 녹화방송
  • 진검승부

    차트 기법강의 - 저점 쉽게 잡는 법

    09.06 19:00 녹화방송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9.17 05: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