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천일고속

초대박자산품절주에 서울시장보궐 조은희 관련초대박주!!

스치면상한까 조회504

조은희 서초구청장 “엄마 같은 서울시장이 필요하다

주택공급을 늘리는 방법이 있나. “재건축, 재개발을 늘리고 혁신적인 방법을 동원해야 한다. 서초구를 예로 들면, 경부고속도로 한남IC에서 양재IC 약 6.5㎞ 구간을 지하화하는 방법이 있다. 약 41만3223㎡(12만5000평)에 이르는 개발 가용지 가운데 일부 공간에 약 5000가구(20평 기준)의 주택 공급이 가능하다.”


강남고속터미널이 이전하면 비게 될 부지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삼성동 옛 한전부지에 조성하고 있는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못지않은 서울의 랜드마크로 조성하고 싶다는 바람도 밝혔다. 조 구청장은 “터미널이 이전하면 옛 한전부지의 2.5배에 달하는 5만5,000평의 토지가 새로 생긴다”며 “세빛둥둥섬과 서리풀공원이 자리하고 한강과 남산도 보이는 이 공간에 복합문화시설을 조성해 서울의 또 다른 랜드마크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고속미널의 양재ic 이전을 주장해왔다.

이는 서울시 협력없이 불가능한데
조은희가 서울시장되면 이전 가능성은 급격히 올라간다.

이명박의 청계천
오세훈의 디자인서울 같은 정책이
조은희가 시장되면 서울고속터미널 중심으로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
이미 조은희는 구청장 시절 서울고속터미널의 이전을 포함한 나비플랜을 발표한바 있다.
서울고속터미널 26,000평 부지에 대규모 사업이 추진되는거다.

조은희는 오세훈 서울시장 시절에
서울시 정무부시장 지냈기때문에 서울시업무도 어느정도 알고 있으며
오세훈 지지자들의 지지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성추문으로 시작된 서울시장 선거이기에 각당에서 여자후보를 낼 확률이 높은데
야권의 여성후보는 나경원, 조은희 정도뿐이다.
이미 서울시장선거에서 낙선하고
지난 총선 서울 동작을에서 낙선한 나경원이 나올 가능성은 낮다.

서울 지지율은 야당이 여당을 추월했다는 기사도 나왔다.
야권주자의 당선확률이 높다.

조은희의 출마가능성은 매우 높다.

조은희 정책 대장주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 2대 주주인 천일고속이다.

서울시장 후부로 조은희가 언급될수록
천일고속은 달린다.




정부는 그린벨트 행정수도 이전 이런거 하지말고 반포고속버스터미널 이전하고  부지 인수해서(4만4천평임 옆 센트럴시티땅과합치면 엄청남,10조원에매각된 삼성동현대차부지 평당4억4천 매각, 2만4천평의 2~3배크기임, 이제 감이오시나,사실 삼성동부지보다 반포터미널땅이 더알짜) 초고층으로 아파트 대량 공급하면 최고의 시나리오가 될듯한데.. 지분율도 깔끔해서 지주작업같은거 필요없이 몇명의  동의만 얻으면 될것을 거기에다가 명분도 생기고.. 실속도 챙기고.. 정부 기업 국민 모두 윈윈..초대박프로젝트


현재 반포 주거지역 아파트 평당 1억넘음!!(실제로 땅지분율은 30평아파트 10평되안됨) 하물며 반포고속버스터미널상가부지임.. 평당2억 훨씬넘음!!(최소로 잡은것임. 예 삼성동 현대차부지 6년전에 평당4억4천에 매각 그이후로 땅값 몇배 뛰었음. 천일고속 3000주 (1억8천만원 ) 보유하면 반포고속버스터미널 땅 10평정도 소유하는지분가치를가진것임.) 평당 2억이면 20억가치고 5억이면 50억가치임. 3000주가 ㅋㅋㅋ 이거알면 무조건 긁어모아야함.


전방 500억 부동산매각금액 3600억!! 연상!!

현재 2배급등중!!
천일고속 시총800억 고속버스터미널 23% 4400평보유  
1조 훨씬상회 !! 가치2조이상 가능!!
천일 초대박 연상가능!!

또한 대구 부산 등 요지에 땅 많음. 국회의사당앞 주유소보유!!
시총800억 짜리가 서울 땅보유만 1조 훨씬 넘음!!
급등하면  5배 이상 가능!! 딱 50만원에서 100만원 적정가치
현재 대주주가 89% 가량 보유 !  시중유통물량 11%중 6%이상 잠겨있음.
총수식수 143만주중 130만주 가까이 대주주물량이고 나머지 13만주중 7만주 가량만 개인들한테 풀려 있음.
딱 5억만 들어와도 연상들어감!!

품절주중 초품절주 대장!!






서울, 교통난·소음 피해 줄이고

경기도도 개발 혜택 누려 '윈윈'


조은희 서초구청장./사진제공=서초구




“지어진 지 40년이 지난 강남고속터미널은 이전할 때가 됐습니다. 과천위례선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들어서면 신분당선과 연계해 새로운 교통의 요충지가 될 양재IC 부근으로 옮긴다면 서울과 경기도 모두 만족할 것입니다.”

최근 서울 서초구청에서 만난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주말이면 반복되는 서초구의 교통 혼잡에 대한 해법을 묻자 이 같이 말했다.

<div id="div-gpt-ad-1567043459465-0" style="display: none;" data-google-query-id="CJamjrLE7eoCFRhuvQodLZ0NLg">< /div>지난 1976년 지어진 강남고속터미널은 완공된 지 벌써 40년이 됐다. 이전 당시 논밭이었던 강남터미널 인근은 현재 전국에서 가장 땅값이 비싼 곳 중 하나로 탈바꿈했고 이 일대를 오가는 버스들은 교통 혼잡으로 통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곳을 오가는 하루 3,000대에 이르는 대형 버스들로 출퇴근 시간 강남고속터미널 주변의 차량 평균 통행속도가 시속 10㎞ 미만으로 떨어지는 등 일반 시민들의 불편도 가중되고 있다.

조 구청장은 “종로구와 중구에 흩어져 있던 7개의 버스터미널이 이전하며 만들어진 강남고속터미널은 40년 전 터미널들이 위치했던 강북 일대와 똑같은 고민을 안게 됐다”며 “시설 노후화도 문제지만 지역 주민들은 이 일대 교통난에 더해 분진과 차량 소음 피해를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 구청장은 노후화된 강남고속터미널이 옮겨갈 곳으로 양재IC 부근을 제시했다. 만남의 광장에서 가까운 양재IC 부근으로 강남고속터미널이 이전하면 서울은 교통 유입이 안 돼서 좋고 경기도는 이 일대 발전으로 개발 혜택을 누리게 돼 윈윈전략이라는 설명이다.

조 구청장은 “과천위례선과 GTX C노선 등 신설 노선이 생길 매헌역에서 신분당선과 환승이 가능해지면 이 일대는 현재 강남고속터미널의 입지조건에 맞먹는 새로운 교통 허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남고속터미널이 이전하면 비게 될 부지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삼성동 옛 한전부지에 조성하고 있는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못지않은 서울의 랜드마크로 조성하고 싶다는 바람도 밝혔다. 조 구청장은 “터미널이 이전하면 옛 한전부지의 2.5배에 달하는 5만5,000평의 토지가 새로 생긴다”며 “세빛둥둥섬과 서리풀공원이 자리하고 한강과 남산도 보이는 이 공간에 복합문화시설을 조성해 서울의 또 다른 랜드마크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KYUMAHZQO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05: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