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전선

가온전선의 주가가 오름세다. 호남지역의 여유 전력을 수도권으로 보내는 이른바 '전기 고속도로'가 오는 2036년까지 서해안에 새로 건설되고,수도권 첨단전략산업단지에 전력 공급 설비가 보강된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해당 송전망 확충에는 56조원대의 투자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온전선은 국내 3대 전선 제조업체로 한국전력은 주요 매출처이다.
전자파차단-기존 차폐케이블과 비교해 10배이상의 차폐 효과를 보유한 고차폐 케이블
가온전선(대표 김연수)이 외산 제품과 비교해도차폐성능이 월등한 고성능의 차폐케이블을 개발,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가온전선은20일 기존 차폐케이블과 비교해10배 이상의 차폐 효과를 보유한 고차폐 케이블‘HES(High Electromagnetic Wave Shielding Cabl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차폐케이블은 케이블의 데이터 전송성능을 방해하는 전자기장(EMI)이나 전기적 노이즈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필요가 있는 곳에 주로 사용한다.전압에 의해 발생하는 전계(전기장)노이즈,전류에 의해 발생하는 자계(자기장)노이즈를 해결하기 위한 케이블 솔루션이다.
특히 최근에는전기기기가 고성능화되면서 전자파에 의한 시스템 오동작 발생이 증가하고,고주파 사용기기가 확대됨에 따라 차폐 성능 향상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재건수혜주 대빵
1분기 영업익 142억원 - 1분기에만 전년영업익 50%달성한 품절주 10만원갑니다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12.20 14:00 기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