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 휴대전화·컴퓨터 화면 보안필름용 UV도료 개발

삼화페인트공업(주)(대표이사 사장 오진수)은 화면 보안필름용 UV도료를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UV도료는도료를 건조(경화)하는 방식이 자연건조나 열건조가 아닌 자외선(UV)에 의해 건조하는 도료를 말한다.


삼화페인트가 개발한 보안필름용 UV도료는 패터닝(patterning)을 준 고부가가치 도료로 투명한 UV도료에 정밀한 패턴 성형 작업을 한 후 블랙 UV도료로 패턴을 채우고 면 상태를 고르게 하는 공정을 거치기 때문에 세심한 기술을 요한다.


패턴의 종류 및 깊이에 따라서 옆에서 봤을 때 보안을 유지할 수 있는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빛에 의한 반사가 적어 눈이 피로하지 않다. 또한 용제(solvent)를 사용하지 않은 무용제타입으로 휘발성유기화합물을포함하고 있지 않은 친환경 도료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보안필름용 UV도료는 현재 각종 휴대전화 및 태블릿, 데스크탑 모니터용 필름에 적용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을 계속 늘리고 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당사가 개발한 보안필름용 UV도료는 공공장소에서 휴대전화나 태블릿PC 등을 사용할 때 개인정보 등이 옆 사람에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며 “다양한 패턴 구현으로 시야각 조절이 우수하고 빛 반사가 적기 때문에, 기존 IT시장뿐만 아니라 자동화기기 터치모니터,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전자제품 화면에 적용할 수 있어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8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10: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