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물가) 11월 유로존 소비자물가 전년비 4.4% 상승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11201

(물가) 11월 유로존 소비자물가 전년비 4.4% 상승, 오미크론 확산으로 물가 불확실성 확대
(하이트진로) 런던 현지 식당 중심 참이슬 마케팅 진행, 햄버거와 소주 페어링
(오뚜기) OTT 스낵으로 홈술족 공략, 떠먹는 피자 등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간편식 판매
(귀리) 우유값 인상 가운데 귀리 음료 주목, 스타벅스도 오트밀크 기본 선택 옵션으로 도입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