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맥주) 한국 주류 소비자, 한 달 동안 평균 8.5일 음주

메리츠증권 20200921

571381.pdf (138.11KB)

(오비맥주) '20년 두 번째 희망퇴직을 진행하고 있는 동사가 공장 인력 재배치(전환배치)를 실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시장 침체와 생산량
감소에 기인
(맥주) 한국 주류 소비자, 한 달 동안 평균 8.5일 음주. 월평균주종별 음주 비중은 맥주가 36.9%, 소주 32.9%, 전통주20.1% 순서. 음주 양/빈도
관계없이 가장 선호하는 주종은 맥주가 42.5%, 소주 24.9%, 전통주 17.8%
(담배) 독일 '22년 이후 담배 광고 전면 금지. '21년부터 담배 무료 배포 금지 및 '24년 이후 전자 담배 광고도 금지 조치
(오뚜기) 추석 연휴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221억원 조기 지급. 평균 20일 앞당겨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210곳에 선지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