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라면) 농심 신라면 '19년 국내 라면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1위 지속

메리츠증권 20200914

570857.pdf (138.11KB)

(오비맥주) '19년 3년간 신제품 개발과 시설 확충, 카스 영업 마케팅 등에 1조원을 투자하겠다는 계획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보도 내용.
'19년 투자금액은 2,000억원 수준으로 파악되나, 기존 국내 시장에 들였던 투자 금액과 크게 달라지지 않은 수준임을 밝히며 목표 기간까지
1.5년 남은 상황에서 1조원 투자 금액이 지켜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점 제기
(라면) 농심 신라면 '19년 국내 라면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1위 지속. 브랜드별로 농심 신라면이 전체 매출의 15.97%를차지,
특히 매출 상위 10개 라면 중 50%는 농심 제품으로 파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