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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료] (HMR) 편의점,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배달료 3,000원 부과한 후 상품 배달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00901

(HMR) 편의점,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배달료 3,000원 부과한 후 상품 배달.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추가 배달료까지 부담하며 배달을
의뢰하는 사례가 급증한 데는 가정간편식 (HMR) 수요 증가에 기인
(하이트진로) '20년 4번째 스타트업 투자 진행. 전국 170여개산지 직거래를 통해 신선식품을 확보, 유통하는 푸드 플랫폼기업 '식탁이있는삶
(퍼밀)'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분 투자 계약 체결.
(소비자접점지수) 냉동만두 시장의 경우,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제품이 1위 지속, 풀무원과 오뚜기가 약진. 최근에는 교자만두 등 제품의
형태를 고려한 제한 경쟁이 화두였으나, 최근에는 콘셉트와 신선한 이미지까지 갖춘 신제품 출시에 주력하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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