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하이트진로) 자사 소주 제품인 진로의 신규 광고 '진로x깡' 공개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00826

(HMR) 상품죽 시장, CJ제일제당 '18.11월 비비고 죽 론칭 후'19년 1,357억원 → 1H20 723억원 규모로 성장세 지속. 현재 시장 점유율 37.9%
차지. SPC삼립, 2Q20 육가공 제품군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
(소주) 공용병(초록색 병)과 이형병(투명색 병)의 1대 1 맞교환이 가능해져 사실상 '소주 공용병 재사용 자율협약' 백지화
(라면) '15~'19년 기간 동안 라면 수출 증가세는 3배 기록. 중국 수출이 압도적인 1위, 동남아시아 국가도 주요 수출 시장으로 급부상.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전 세계적으로 비축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현상에 기인
(하이트진로) 자사 소주 제품인 진로의 신규 광고 '진로x깡' 공개. '두꺼비 효과'편과 '깡 있는 소주'편 등 총2편으로 제작된 광고로, 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와 '깡 열풍'을 일으킨 가수 비가 함께 광고 촬영
(동원산업) 정부, 대기업 해상어류양식산업 참여를 가능하게하는 양식산업발전법(양발법) 시행령 제정안을 의결. 육상에서 어류양식에 이어
해상어류양식산업에 본격 진출 가능,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