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맥주)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국내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전년 대비 증가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00810

(하이트진로) 통상 3분기는 연중 맥주 판매량이 가장 높은 시기로 성수기, 야외 판촉 행사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매출 증대'와 '인지도 제고'
에 주력. 그러나 최근 코로나19로 대면판촉 활동이 불가능하며 하이트진로는 최소한의 마케팅만 하는 상황, 마케팅비는 절감하며 매출은
오르는 상황으로 '20년맥주 M/S 40%까지 상승 전망, 오비맥주와 상반된 모습이 예상
(맥주)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국내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전년 대비 증가. 하이트제로의 경우 1H20 매출이 전년비 +26% 성장,
시장점유율은 60% 이상을 기록. 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의 경우 7월 누적 매출 전년비 +60% 증가
(삼양식품) 아시아나항공 인수전에 동사의 주가스왑에 대한 관심 젝. 8/11일 아시아나항공 채권단인 산업은행은 HDC현대산업개발에
아시아나항공 인수 의지를 증명을 요구한 상태. 이에 HDC의 현금 확보 차원에서 2대 주주로 있는 삼양식품의 주식을 시장에 매각할 수
있다는 가능성 제기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