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맥주)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국내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전년 대비 증가

메리츠증권 20200810

568177.pdf (138.11KB)

(하이트진로) 통상 3분기는 연중 맥주 판매량이 가장 높은 시기로 성수기, 야외 판촉 행사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매출 증대'와 '인지도 제고'
에 주력. 그러나 최근 코로나19로 대면판촉 활동이 불가능하며 하이트진로는 최소한의 마케팅만 하는 상황, 마케팅비는 절감하며 매출은
오르는 상황으로 '20년맥주 M/S 40%까지 상승 전망, 오비맥주와 상반된 모습이 예상
(맥주)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국내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전년 대비 증가. 하이트제로의 경우 1H20 매출이 전년비 +26% 성장,
시장점유율은 60% 이상을 기록. 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의 경우 7월 누적 매출 전년비 +60% 증가
(삼양식품) 아시아나항공 인수전에 동사의 주가스왑에 대한 관심 젝. 8/11일 아시아나항공 채권단인 산업은행은 HDC현대산업개발에
아시아나항공 인수 의지를 증명을 요구한 상태. 이에 HDC의 현금 확보 차원에서 2대 주주로 있는 삼양식품의 주식을 시장에 매각할 수
있다는 가능성 제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