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CJ제일제당) 미래형 콘셉트를 표방한 5세대 가정간편식 (HMR) 브랜드 오픈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00714

(CJ제일제당) 미래형 콘셉트를 표방한 5세대 가정간편식 (HMR) 브랜드 오픈. 7월 말 ~ 8월 초 내에 HMR 브랜드 '더비비고' 론칭 계획.
비비고의 브랜드명은 이어 가지만 비비고의 기존 비비고의 업그레이드 브랜드는 아님. 단순한 식사 대체용이 아닌, 건강을 강조한 HMR인
점이 특징
(하이트진로)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요즘 쏘맥 굿즈전'을 개최, 1탄 두방울잔 2,000개가 판매 시작 90초만에 매진. 7/17일까지 굿즈전은
이어질 전망
(롯데제과) 6월에 출시한 신개념 스낵 '에어 케이크드' 출시한 달만에 25억원 매출액 달성. 통상 식품업계에서 월10억원 이상 판매시 히트
상품으로 분류. 시장의 기대치 이상의 성과라는 보도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