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포스트 코로나 '소비 양극화/HMR/밀키트/소용량' 핵심 키워드

키움증권 박상준 20200615

>>포스트 코로나 '소비 양극화/HMR/밀키트/소용량' 핵심 키워드
-위생 건강에 대한 관여 증가로 건강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식품 수요 증가할 듯
-지속되는 내식으로 전반적인 HMR·밀키트 시장이 커질 것으로 기대
-감염을 피하기 위해 개식형(個食型) 소용량 제품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
>>전자담배에 부는 언택트 바람.... 온라인 판매망 확충 총력
-오프라인 중심의 판매 전략으로는 언택트 소비트렌드에 뒤쳐진다는 분석
-코로나19의 영향과 오프라인 소매점의 보관장소 부족 등으로 온라인 판매 수요 증가
-KT&G는 지난 4월 온라인 "릴 스토어"를 오픈, 온라인 판매에 심혈을 기울이는 중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