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RTD커피)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편의성과 간편함 앞세운 RTD커피 시장 경쟁 본격화

메리츠종금증권 김정욱 20200601

(HMR) HMR시장 급성장으로 유통/배달업체까지 전용 제품 출시
(오리온) '젤리데이' 가격변동 없이 증량 및 리뉴얼 제품 출시. '14년 이후 꾸준히 지속하고 있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규격
49g → 63g으로 +29% 증량
(편의점) GS25, 편의점 배달 전용 세트 상품 6종 출시. 20.3월 초 요기요와 협업해 배달 서비스 도입한 이후 초기 도입 기간 대비 최근 1주일
이용 건수는 5.8배 증가
(롯데푸드) 1Q20 가동률 전년 대비 -5.3% 기록. 현재 HMR, 베이비푸드 등 신사업 추진 중이나, 생산실적은 부진한 상황이란 보도
(RTD커피)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편의성과 간편함 앞세운 RTD커피 시장 경쟁 본격화
(무학) 로얄 스윙켈스와 공동 개발한 발포주 신제품 '크로코 리얼프레시' 출시로 발포주 시장 공략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