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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료] 재난지원금 효과?... 5월 소비자심리지수 6.8p '반등'

키움증권 박상준 20200601

>>재난지원금 효과?... 5월 소비자심리지수 6.8p '반등'
-구성지수 중 향후경기전망(+8p), 현재경기판단(+5p)이 4월 대비 비교적 많이 오른 편
-재난지원금 지급, 3차 추경 등 정부의 경기 부양책에 대한 기대 등이 반영된 듯
-4월보다는 올랐지만, 아직 절대적인 수치는 금융위기 당시와 비슷한 정도
>>CJ제일제당, 집콕족/혼술족 겨냥 ‘제일안주’ 브랜드 론칭
-'마음을 채우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안주 간편식 시장 진출
-출시 제품은 '소양불막창', '매콤알찜' 등 시중에서 재료를 구하기 어려운 메뉴로 선정
-상온 제품 기술력을 앞세워 기존 냉동 위주의 안주HMR 시장을 공략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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