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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리포트

게임

[게임] 코로나 영향 무. Keep Calm & Carry On

SK증권 이진만 20200406

>>게입 업종, 코로나 영향 제한적이며 오히려 수혜 요소 산재
-코로나19가 북미, 유럽 등지에서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나 게임 산업에는 오히려 긍정적인 영향이 더 많은 모습이다.
-Steam, Twitch 통계 등에서 게임 이용자 수, 게임 방송 시청자 수의 증가가 확인되고 있으며, 유저 수가 많고 커뮤니티 기능 도 활발한 상위권
게임이 상대적으로 수혜도 큰 모습을 보이고 있다.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북미, 유럽 지역 매출 비중이 높은 기업은 오히려 매출 증가와 환율 효과로 인한 수혜가 예상된다.
>>과거 경기 침체기에도 게임 산업은 Outperform. 최근 주가 하락은 매력적 종목 매수 기회
-게임 산업은 닷컴버블 붕괴, 글로벌 금융위기 같은 경기 침체기에도 성장을 지속하며 GDP 성장률을 상회하였다.
-특히 위기 에 돋보이는 안정적인 Cash cow와 뛰어난 인적자원을 보유한 1등주는 불황기에도 중장기적으로 주가지수를 상회하며 격차 를
벌려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대부분의 게임주 주가가 펀더멘털과 관계 없이 하락한 점 감안 시 이번 주 가 하락은 코로나 수혜 업종이라 할 수 있는
게임 산업에서 경쟁력 있는 종목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할 기회라고 판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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