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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료] 어린이 식품안전보호주변인 학교 주변 200m 이내에서 탄산음료 판매를 제한하는 방안 검토

메리츠종금증권 김정욱 20200327

(오뚜기) '15년 시장점유율 20%를 기록한 이후 최근 출시한 이색라면의 판매 호조가 25.7%까지 점유율을 확대해 2위차지.
매출에 기여한 제품은 '오뚜기 채황', '오뚜기 북엇국라면', '오!라면' 등
(탄산음료) 식약처, 어린이 식품안전보호주변인 학교 주변 200m 이내에서 탄산음료 판매를 제한하는 방안 검토.
현재는 학교에서 탄산, 고카페인, 커피 음료를 매점이나 자판기에서 팔지 못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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