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코로나19가 바꾼 밥상... 'HMR,밀키트' 외식 대체재 급부상

키움증권 박상준 20200224

>>코로나19가 바꾼 밥상... 'HMR,밀키트' 외식 대체재 급부상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외식 업소를 찾는 고객이 줄고 간편식 판매가 늘어나는 추세
-연구기관에 따르면 코로나19 발병 후 고객이 감소한 외식업소 87.3%에 달해
-이커머스, 편의점 모두 HMR,밀키트 등의 간편식 수요가 확대되면서 매출 증가
>>CJ제일제당, PGA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서 '비비고' 부스 운영
-대회장에서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CJ 소속 선수들이 직접 알리기에 나서
-이번 비비고 부스에서는 김스낵,김치볶음밥,비비고 왕교자,미니완탕 등을 선보여
-동사는 골프 대회 외에 팝업스토어, 푸드트럭 등 미국에서 활발한 마케팅활동 펼치는 중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