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거부할 수 없는 트래픽의 힘, 최고 수준 MAU 와 콘텐츠 역량의 시너지
-동사 절대적 플랫폼 트래픽 기반, 신규 모델 비즈보드를 중심으로 한 향후 광고 노출 수 확대, CPC 단가 상승, 광고효율성 제고 고무적.
-이와 더불어, 더욱 강화된 콘텐츠 역량에 주목하는 바, 특히 과감한 M&A 로 국내 주요 제작진, 배우진을 확보한 카카오 M 의 경우 내년 기점
본격적인 영상 콘텐츠 제작 계획에 있으며 카카오톡 내숏폼 비디오 채널인 ‘톡 TV’와 유기적 연결망 구축될 것.
-한편, Story IP 밸류체인을 구축한 카카오페이지는 4yrs. CAGR +55% 거래액 증가 시현했으며 점진적 시장지배력 확대, Active & Paying
User 증가로 올해 거래액 2,900 억원, 영업익 330 억원 예상
하향200 -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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