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1Q19 매출액 1,788억원(+5.78%, YoY), 영업이익 232억원(+5.29%, YoY)기록함
-1) 화장품 부문: 매출액은 897억 원(+9.8%, YoY), 영업이익 182억 원(-6.8%,YoY)을 기록함. 채널별로는 전년동기대비 홈쇼핑, 면세점, 수출,
기타 H&B(온라인포함)이 각각 -25%, +23%, +38%, +10%의 성장률을 기록함.
-영업이익 감소의 주요 요인은 모델 변경 및 신제품 출시 지연에 따른 홈쇼핑 매출 감소에 기인한 고정비 증가, 중국 온라인 채널 운영,
샤오홍슈, 틱톡 등 영상 매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관련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임
하향330 -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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